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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시장 회복 위해 최대 규모 프로모션관광공사 타이베이지사, 3달간 캠페인 실시
온라인뉴스팀 | 승인2015.08.27 02:57

한국관광공사는 침체된 대만시장 회복을 위해 오는 30일부터 3개월 동안 13개 항공사, 26개 현지 여행사와 공동으로 역대 최대 규모 특별 프로모션인 ‘즐거운 한국여행, 행운 한가득(開心遊韓 有GO幸運)’ 캠페인에 돌입한다.

캠페인은 8월 30일~11월 30일 기간 중 에어텔 구매객 5천명 대상으로 한국 방문시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 안내책자, 여행필수품 등을 한데 묶은 ‘즐거운 여행 파우치를 제공하고 단체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30명 대상으로 10~100만원의 여행보조금을 제공하며 총 상금 규모는 총 4300만원이다.

여행보조금 낙첨자들도 매달 경품 추첨을 통해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이 가능토록해 캠페인 참여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사용되는 상금 총 4300만원은 공동 주최 26개 여행사에서 경비를 전액 분담하며 공동 주최 13개 항공사에서는 항공권 총 52매를 제공해 경품으로 활용한다.

또 행사의 효과적 홍보를 위해 SNS로 행사 홍보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총 300여개의 크고 작은 경품 추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대만은 중국, 일본, 미국에 이은 4대 방한 시장으로 2014년에는 교류 인원이 100만명을 넘어 117만명(한국방문 대만인: 643,683명, 대만방문 한국인: 527,684명)  을 달성한 바 있으나 5월말부터 시작된 메르스를 겪으며 방한 시장이 급속히 위축돼 전년 동기 대비 방한객 수가 6월 -75.7%, 7월 -84.1% 감소한 바 있다.
 

■ 공동 주최 기관
항공사(13개사)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China Airlines, EVA Air, Mandarin Airlines, Scoot, TransAsia Airways, Uni Air, V air (국적 및 가나다, 알파벳 순)
여행사(26개사):大都會, 山富, 五福, 天擎, 吉帝, 百威, 京城天下, 東南, 易飛網, 易遊網, 長汎, 信安, 哈拿多樂, 高雄京城, 高雄捷利, 康福, 喜美, 喜鴻, 喜麟, 雄獅, 新晨, 遠達國際, 鳳凰, 燦星, 雙向, 麗寶旅遊 (한자 획수 순)
협찬사(22개사):경기관광공사, 그레뱅뮤지엄, 노보텔수원, 롯데월드, 박물관은살아있다뮤지엄, 벨류호텔,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 쁘띠프랑스, 아모레퍼시픽, 에버랜드, 원마운트, 이랜드, 인천공항철도, 정관장, 정동극장, 제주특별자치도, 파이어맨, 페인터즈히어로, 한국방문위원회, 허브아일랜드, (주)PMC (가나다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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