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주의 DESTINATION
시애틀의 대표 스키 리조트 3곳레벨에 맞는 다양한 슬로프 구비
온라인뉴스팀 | 승인2017.12.21 22:30

평창 동계 올림픽 대회의 기대감으로 겨울 스포츠가 주목 받고 있는 요즘 시애틀 관광청은 시애틀 대표적 스키 명소를 소개하며 겨울 아웃도어 여행지로써의 시애틀 홍보에 나섰다.

서밋 앳 스노퀄미

시애틀 도심에서 한 시간 정도 소요되는 서밋 앳 스노퀄미(Summit at Snoqualmie)는 스키어 레벨에 맞는 다양한 슬로프를 구비하고 있어 남녀노소 연령에 상관없이 시애틀 주민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곳이다.

초급자부터 스키 상급자까지 다양한 레벨의 스키어와 스노보더가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슬로프가 있으며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20개 이상의 스노튜빙 레인도 구비했다.

특히, 스노튜빙은 약 170m의 긴 레인을 빠르고 안전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것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서밋 앳 스노퀄미

이 외에 간단한 스낵부터 그릴 및 바비큐 메뉴까지 선택 가능한 총 18개의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다. 알펜탈 슬로프에는 시애틀 도심에서 유명한 아이바스 레스토랑이 위치, 지역 명물인 크램 차우더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밋 센트럴 슬로프에는 각종 음료와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위스키바, ‘위스키 피츠(Whiskey Pete’s)’가 위치해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서밋 앳 스노퀄미는 기상 상황에 영향을 받는 슬로프의 운영 현황을 실 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서 웹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일 날씨 변화에 따라 슬로프 운영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공식 웹사이트에서 미리 정보를 확인하면 좋다. 스키장 운영은12월 초부터 4월 말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며 야간 스키는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밋 앳 스노퀄미

이 외에도 시애틀 근교에는 차로 2시간이면 도착하는 스티븐스 패스(Stevens Pass)와 크리스털 마운틴(Crystal Mountain) 스키장이 추천할 만 하다. 스티븐스 패스는 전문 보더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캐스케이드 산맥 정상에 위치해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하는 워싱턴 주 대표 스키장 중 한 곳이다. 또한, 크리스털 마운틴은 워싱턴 주에서 최대 규모로 슬로프가 50개나 된다. 레이니어산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있다.

서밋 앳 스노퀄미

공식 웹사이트
www.summitatsnoqualmie.com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