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주의 DESTINATION
코리아트래블, ‘나트랑 모닝팩’ 상품 선보여종류별 차량 픽업, 체크인 전까지 편안한 시간
이정민 기자 | 승인2018.06.24 21:57

‘베트남의 지중해’ ‘나짱’으로 알려진 나트랑.
최근 다낭에 이어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호찌민에서 북동쪽으로 3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메랄드 빛 바다, 연중 온화한 기후 덕분에 ‘동양의 나폴리’로 불린다. 

'나트랑'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추천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손꼽혔다. 연중 300일 이상 쾌청한 날씨로 유럽인들에게는 이미 수년전부터 각광받아 온 곳이다.

나트랑의 어원을 살펴보면 나트랑이 어떤 곳인지 한 번에 이해된다. 
‘Nah Trang’ 의 ‘Nha’는 ‘집’이란 의미다. ‘Trang’은 ‘흰색’ ‘하얗다’를 의미한다. 바로 ‘하얀 집’이라는 의미다. 

나트랑은 옛 부터 휴양지로 개발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로 인해 특히 리조트 및 해양스포츠가 굉장히 발달했는데 스피드보트, 윈드서핑, 패러세일링 등의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나트랑 내륙에는 과거 베트남 중남부를 지배한 참파왕국의 유적지 및 베트남 유일한 야외온천이 있는 탑바 온천 등이 있다. 

6km의 고운 노란 모래와 크고 작은 산들이 솟아있는 배경 그리고 많은 섬으로부터 가까운 지리적 이점이 이곳을 수상·수중 스포츠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완벽한 휴양지로 만들었다. 

나트랑은 해산물로도 유명하다. 
모든 해변가를 따라 난 레스토랑들이 수조에 바닷가재와 활어들을 볼 수 있으며 시클로 카페 (Cyclo Cafe)에서는 이탈리아 음식, 세일링 클럽 (Sailing Club)에선 프랑스 음식 그리고 오마즈 (Omar's)에선 인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정통 베트남 음식을 원한다면 도처에 훌륭한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주요 여행지>
▲롱선사
롱선사는 절이다. 이곳은 전망이 매우 좋으며 나트랑 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이 절에는 과거 태국으로부터 선물로 받은 와불상과 정상에 있는 좌불상 등 총 2개의 대형 불상이 있다. 정상에 있는 불상은 뒤로 돌아가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포나가르사원/첨탑
과거 베트남 중남부를 지배한 참파왕국의 유적지다. 참파왕국은 베트남과의 전쟁의 패배로 많은 유물이 소실됐다. 보존상태가 양호한 유적지가 바로 이 포나가르사원/탑이다. 이 사원은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와 유사한 모습으로 현지 베트남인 및 참파왕국의 소수민족들이 아직도 화장터로 이용하기도 한다. 

▲나트랑 대성당
베트남의 큰 대도시에는 대부분 도시를 대표는 성당이 있는데 나트랑 역시 중심가에 나트랑 대성당이 있다. 현재도 사용되고 있는 성당으로 많은 천주교도들이 미사를 하기위해 방문하고 있다.

▲담 시장
나트랑에서 가장 큰 시장인 이 담 시장은 베트남의 전형적인 재래시장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각종 쇼핑을 할 수 있으며 과일, 곡물, 향신료, 실크, 잡화, 기념품 등을 팔고 있다.

▲탑바 온천
베트남 최고의 온천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이 탑바 온천은 머드 목욕으로 매우 유명하다. 가족단위로 현지 베트남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며 외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나트랑의 관광지 중 한 곳이다. 천연 머드 목욕, 수영, 온천욕,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나트랑은 공항에서 시내 중심지까지 약 30km 떨어져 있다. 이동 시간은 약 45분~50여분으로 최근 나트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FIT, 가족여행, 베낭여행 등 패키지여행 보다는 자유여행객이 많이 찾고 있다. 

나트랑에 대한 인지도 상승 및 수요 증가로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도 대한항공 단독운항에서 베트남항공, 비엣젯항공, 제주항공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하지만 신규 취항한 항공사의 경우, 출/도착 시간이 이른 새벽에 이뤄지다 보니 준비가 안 된 여행객의 경우 나트랑 시내 및 호텔까지의 이동시, 택시 이외에 대중교통이 쉽지 않다. 

이에 코리아트래블은 이러한 고객층을 겨냥한 공항 미팅&샌딩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 
미팅 및 샌딩 상품은 각 편도로 구성, 고객이 조금 더 편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인원수에 따라 차종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한, 이른 아침에 도착한 고객은 즉시 호텔 체크인이 안 되기 때문에 이에 맞는 상품도 선보였다. 

상품명은 ‘나트랑 모닝팩’으로 해당 서비스 신청자는 공학 픽업 후 시내이동-쌀국수 조식-맛사지 1시간-빈컴프라자(자유시간)-호텔 이동 상품으로 오후 체크인 시간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유의 사항 및 취소/환불 규정>
▲이용일 기준 만 2세 이상의 경우 성인으로 예약 단, 24개월 미만 인펀트의 경우에도 이용 교통편에 따라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탑승시 재확인

▲공항 미팅시 예약자(여행대표자) 성명으로 미팅/현지기사연락처+차량번호 출발 전 인폼
▲여행에 필요한 각국의 여권유효기간 (최소 6개월) 및 비자를 확인

▲바우처는 인쇄 후 이용. 바우처에 명시된 미팅시간 15분 전에 도착 이용. 미팅 시간에 30분 이상 늦을 경우 No show로 처리돼 환불 및 변경이 불가.

29인승 버스 내부
티라운지

▲출발, 도착시간은 현지 불가피한 사정 및 기상상황 등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으며 코리아트래블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교통편 이용시 발생 할 수 있는 소지품 분실, 파손, 도난 등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보험은 포함돼 있지 않으며 여행자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기를 권장. 

▲안내돼 있는 교통편 이미지는 참고 이미지며 실제와 다소 다를 수 있다. 

▲취소규정 : 출발 5일전까지 무료 취소, 5일~3일까지 30%, 출발 하루전까지 50%, 출발 당일 환불 불가

티라운지 화장실


상품문의 : 코리아트래블 이성철대리 02-771-9797  
이메일: yajaboy@korea-travel.co.kr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