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사
온라인투어, 소통 마케팅 강화여행 스토리 공유 이벤트 리뉴얼
이정민 기자 | 승인2019.09.08 21:21

온라인투어가 고객들의 여행담을 공유하는 ‘여행 스토리 공유하기’ 이벤트를 리뉴얼 오픈하며 고객 소통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여행스토리 공유는 ‘나의 여행기’ 또는 ‘상품평’ 2가지로 진행된다.

‘나의 여행기’는 온라인투어와 함께한 여행기, 인증사진, 온라인투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낀 점 등 일정, 추억담, 가이드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이 주제가 된다.

여행 후기를 길게 쓰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보다 간단한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패키지, 자유여행, 국내여행, 티켓/패스 등의 이용 상품에 대한 평을 5점 만점에 몇 점인지, 간단한 평가문과 함께 남겨 주면 된다.
소중한 의견 및 여행 후기를 남겨준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온라인투어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여행객들의 후기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고 무엇보다 상품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소중한 지침이 된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수용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온라인투어와 함께 다녀 온 여행의 스토리를 남기고 싶다면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19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