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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K, 상용고객 우대 서비스 해법 논의기업 고객 우대 프로그램 컨퍼런스 개최
이정민 기자 | 승인2019.10.11 01:08

터키항공이 터키항공 기업 고객 우대 프로그램 컨퍼런스(Turkish Airline Corporate Club Conference, TACC Conference)를 현지 시각 8일 이스탄불에서 개최했다.

올해 4회차를 맞은 터키항공 기업 고객 컨퍼런스는 전 세계 여행 산업 전문가와 리더들이 함께 다양한 주제를 논의하는 장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특히 ‘터키항공 기업 고객 우대 프로그램 10년(10 years of Turkish Airlines Corporate Club)’을 주제로 전 세계 75개국에서 약 1200명 이상의 여행 전문가가 모였다.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석한 (우)일케르 아이즈 터키항공 회장과 (좌) BBC 앵커 아론 헤슬허스트

일케르 아이즈 터키항공 회장이 개회사로 직접 행사의 시작을 알렸으며 사회를 맡은 BBC 앵커 아론 헤슬허스트, 기자 겸 베스트셀러 작가 셀레스티 헤들리와 글로벌비즈니스여행협회의 멜라니 게렛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석했다.

터키항공은 올 4월 이전한 이스탄불 신공항을 허브로 삼아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이스탄불 공항은 완공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공항으로 2028년 완공 후 약 2억 명 규모의 탑승객을 수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새로운 시대에 맞춰 터키항공은 새로운 항공기와 노선 확보를 진행하고 있다. 올 한 해 터키항공은 787-9 드림라이너 6대를 추가하고 2021년까지 400대의 항공기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샤르자(Sharjah), 마라케시(Marrakesh), 발리, 푸앵트느아르(Pointe-Noire), 멕시코 시티 등 올 해 신규 취항한 7개 지역에 이어 오는 12월에는 로바니에미(Rovaniemi)로 노선 확장을 앞두고 있다.

터키항공 기업 고객 우대 프로그램은 새롭게 개선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 여행을 더욱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시간이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고객의 경우, 탑승 전 혜택, 항공권 변경 및 CIP 라운지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석 탑승객에겐 무료 와이파이, 풀 플랫(full flat) 좌석 및 최고의 기내식을 맛볼 수 있는 플라잉 셰프(Flying Chef) 서비스 역시 제공된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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