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사
5주년 맞은 비스타라 항공 ‘성공 정착’성장만큼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현
이정민 기자 | 승인2020.01.13 22:53

인도 고품격 풀 서비스 캐리어 비스타라 항공이 운항 개시 5주년을 맞이했다. 비스타라 항공은 5주년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기쁨을 나누기 위해 델리의 한 NGO 단체인 ‘SMILE FOUNDATION’과 10명의 저소득층 청소년들과 청년들의 교육을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비스타라는 현재 진행 중에 있는 두 프로그램인 미션 에듀케이션(Mission education)과 자기존중(Swabhiman)을 지원하기 위해 어린이와 가족의 복지를 위해 일하는 NGO단체인 스마일 파운데이션(Smile foundation)과 제휴를 맺었다.

‘미션 에듀케이션’ 프로그램의 경우 향후 5년간 18세에서 20세 사이의 청소년 5명 교육을 후원하는 한편, ‘자기존중’ 프로그램은 13세에서 19세 사이의 공로가 있는 저소득층 5명의 소녀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1년간 후원한다.

비스타라는 2015년 1월 9일, 2대의 항공기와 2개의 목적지만으로 서비스를 시작, 현재 총 39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의 국내 및 국제선의 34개 목적지로 항공편을 운항하며 운항 개시 이후 2000만 명 이상의 고객 운송을 기록했다.

비스타라는 향후 4년 동안 국내 및 국제선의 중단거리 운항을 위해 에어버스 A320Neo와 에어버스 A321Neo를 도입하고 국제선 장거리 운항을 위해 B787-9를 도입하는 등 50대 이상의 항공기를 도입할 전망으로 인도뿐만 아닌 해외 전역에서 급성장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은 비스타라 웹사이트 www.airvistara.com 또는 iOS 및 Android 모바일 앱, 비스타라 공항 매표소(ATO), 콜센터, 온라인 여행사(OTA) 및 여행사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비스타라의 GDS 파트너인 토파즈, 월드스팬, 갈릴레오로도 예약 가능하다.

비스타라 항공은 스카이트랙스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은 인도 항공사로 다수의 ‘Best Airline’상을 수상했다. 또한, 인도 유일의 5성 항공사 (2020 APEX 공식 항공사 평가에 근거)로 알려지기 위해 짧은 기간 동안 인도 항공 산업에서의 항공사 운영과 서비스 제공에 대한 기준을 지속적으로 높여왔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0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