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집에서 만나는 ‘와이너리 호텔’ 랜선 투어‘앨버말 에스테이트 앳 트럼프 와이너리’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0.10.20 21:25

차별화 된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럼프 호텔에서 수확의 계절을 맞이해 버지니아주 샬롯스빌에 위치한 와이너리 호텔 ‘앨버말 에스테이트 트럼프 와이너리(Albemarle Estate at Trump Winery)’를 소개한다.

앨버말 에스테이트 앳 트럼프 와이너리는 버지니아 주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포도밭 부지에 둘러싸여 휴식과 함께 진정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몬티첼로 와인의 본 고장인 샬롯스빌에 위치, 200여개의 와이너리와 2400㎡ 규모의 영국식 대저택으로 이루어져 전통과 현대적인 느낌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고급스러운 미관이 큰 특징 중 하나다.

특히 호텔 옆에 정교하게 조성된 정원 또한 뛰어난 예술성을 자랑하는데 녹지에 둘러싸인 야외 풀장과 더불어 테라스에서 보이는 압도적인 전망은 투숙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장소다.

무엇보다 앨버말 에스테이트 앳 트럼프 와이너리 호텔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단연 평범한 와이너리에서 할 수 없는 특별한 와인 투어라고 할 수 있다. 버지니아 와인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포도원을 돌아 볼 수 있는 ‘몬티첼로 와인 트레일’을 통해 와인을 음미하며 주변을 관광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호텔 내 테이스팅 룸에서는 노을에 물든 포도밭을 배경으로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와인과 시즌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아침에는 현지 농장 재료를 활용하는 조식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개인 영화관, 건식 사우나를 비롯한 웰니스 시설과 다양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트럼프 소속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 또한 가득하다.

호텔 객실은 게스트룸, 시그니처 스위트, 통나무로 지어진 오두막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 20실만을 갖추고 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투숙객들에게 보다 넓은 면적이 확보돼 더욱 프라이빗하고 비교적 안전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다.

더불어 수공예 석고 천장과 벽지, 조각상, 벽난로, 샹들리에 등 엔틱한 디테일을 최대한 살리면서 현대적인 시설을 가미한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우면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투숙객 맞춤형으로 꾸며졌다.

한편, 트럼프 인터내셔널 그룹은 살균 전문 브랜드인 이콜랩(ECOLAB)과의 제휴를 통해 강화된 클린 시스템 구축하는 등 전 리조트내 엄격한 방역과 청결 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현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안전 권장 사항을 준수해 안전하게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