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아웃바운드
시드니, 비즈니스 관광객 유치 캠페인 전개
이정민 기자 | 승인2020.10.27 22:12

시드니는 비즈니스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시드니 비즈니스가 다시 재개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itsgottobesydney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비즈니스 사업체들이 시드니에 기업 행사, 회의 등을 예약하고 다시 돌아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비즈니스 관광객들은 호주에서 1일 평균 호주달러 222을 지출하고 있는데 이는 일반 여행객 지출 대비 2배 수준이나 실제적인 경제적 파급효과는 2배 이상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시드니 국제 컨벤션 센터는 매년 통상적으로 700개의 이벤트를 개최해 왔는데 올해 3월 이후 1600명의 정직원 및 파트타임 직원들을 해고시켜야 했다.

최근에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한 하이브리드 행사를 홍보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 유행 절정기에는 시드니 호텔 투숙율이 10%로 떨어졌으며 현재는 35% 수준으로 ‘코로나19’ 이전의 80%에도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이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