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스몰 럭셔리 호텔 오브 더 월드’ 신규 호텔
이정민 기자 | 승인2020.11.29 20:54

전 세계 90여 개 국에 52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한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에서 에콰도르의 요트투어부터 캄보디아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의 호텔까지 다양하고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신규 SLH 멤버 호텔을 소개한다.

◆콘티키 웨이라
토킬라 익스페디션 (Kontiki Wayra – Toquilla Expedition) 프라이빗 요트 투어, 에콰도르
- 오픈 : 11월 29일부터 이용 가능  
- 객실 수 : 9개
- 평균 요금 : US$ 7245~(한화 약 800만원~)

SLH호텔 최초의 해상 멤버인, 콘티키 웨이라 요트는 매력적인 에콰도르의 해안을 가장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면서 동시에 지속 가능한 여행의 형태를 제시한다.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프라이빗 요트는 에콰도르 서부에서 가장 발달한 도시인 과야킬과 만타를 사이를 운항하는 8일의 여정을 제공하며 각 목적지에서는 승객들이 현지 문화, 전통, 음식까지 즐기는 모든 것이 요금에 포함돼 있다.

Hotel Mirador

현대적 시설로 디자인된 9개의 객실은 넓은 샤워시설이 있을 뿐 아니라 휴식을 취하기에 최상의 상태로 디자인 돼있다. 또한 갑판의 자쿠지에서 일광욕을 하거나 언제든지 승객을 위해 열린 라운지에서 샴페인을 즐길 수 도 있다.  
요트는 인적이 드문 해변이나 생태보호구역, 천연기념물이 있는 곳 등 일반인들이 많이 접근할 수 없는 곳들을 기항한다. 해변에서 승객들이 카약, 서핑, 스노클링 등의 액티비티를 할 수 있으며 선상에 있는 스파를 즐기거나 현지 음식으로 제공되는 식사를 즐길 수 도 있다.

◆코 러시 빌라 & 리조트, 뱀부 아일랜드 캄보디아
- 오픈 : 12월 18일   
- 객실 수 : 63개
- 평균 요금 : 152유로~(한화 약 21만원~, 조식포함)

캄보디아의 한적하고도 아름다운 뱀부 섬에 코 러시 빌라 & 리조트는 12월에 오픈하는 신상 호텔이다.

크메르 강에서 보트로 접근이 가능한 코러시 리조트는 타이만의 1.2키로미터의 프라이빗 비치에  50개의 파빌리온과 13개의 풀빌라로 구성돼있다. 리조트는 캄보디아 전통의 기하학적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또한, 뱀부섬은 섬 전체가 야자수와 대나무가 숲을 이룬 모습으로, 레스토랑과 인피니티 수영장 역시 바다를 감싸고 있는 멋진 뷰를 제공한다.

Koh Russey

객실은 야외 노천탕이 있는 가장 작은 ‘큐브’부터 주방과 버틀러 팬트리까지 갖춘 4베드룸 빌라까지 다양한 형태가 있다. 스파를 즐기거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캄포트의 후추 농장을 둘러보고 리조트 근처의 다양한 곳에서 프라이빗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미식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발라 후아힌, 페치부리  태국
- 오픈 : 9월 17일 (소프트 오픈)   
- 객실 수 : 97개
- 평균 요금 : 150유로~(한화 약 20만원~, 조식포함)

태국의 후아힌과 차암 사이의 드넓은 약 9000평 면적에 위치한 발라 후아힌은 방콕에서 자동차로 불과 2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도시에서 자연으로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리조트는 자연을 최대한 보호하는 방향으로 디자인돼 다양한 종의 나무가 서식하는 숲으로 둘러 싸여 있으며 260미터 길이의 해변을 조망할 수 있다. 84개의 방과 스위트 룸, 그리고 13개의 풀빌라는 각각 넓은 테라스가 있으며 태국만을 바라볼 수 있다.

VALA Hua Hin

커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는 한편, 가족여행객을 위해 놀이터와 2층침대를 갖춘 패밀리 룸도 있다. 호텔 레스토랑인 우즈 키친앤바 (WOODS Kitchen and Bar)에서는 유기농 과일, 채소, 허브가든 등 현지의 뛰어난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제공되며 레스토랑 위층에는 파노라믹 뷰로 노을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도 있다.

◆티아라 샤토 호텔 몽 로얄, 챈틸릴리 프랑스
- 객실 수 :108개
- 평균 요금 : 254유로~(한화 약 34만원~, 조식포함)

파리에서 약 35분, 샬레 드 골 공항으로부터 16키로미터 거리에 있는 티아라 샤토 호텔 몽 로얄은 샹티리 숲을 중심으로 고전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연한 곳이다. 프랑스의 작곡가 페르난도 하르펜의 자택을 개조했으며 루이 15세 풍의 고전 가구와 모던한 공간을 융합시켜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투숙객들은 호텔 근처의 아름다운 숲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미술 작품들이 있는 샹틸리 미술관을 방문할 수 있다.

Tiara Chateau Mont Royal aerial

◆르 마누아 드 포르테 드 도빌, 카나빌레 프랑스
- 객실 수 :27개
- 평균 요금 : 172유로~(한화 약 23만원~, 조식포함)

16세기로 거슬러 올라 간듯한 역사적인 건물인 르 마누아 드 포르테 드 도빌은 도빌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노르망디 해변가의 리조트로 경마와 '노르망치 비치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드넓은 정원에 위치한 27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건물의 역사적 외관과는 대조적으로 현대적이고 파스텔적인 인테리어 느낌을 준다. 호텔 내 레스토랑은 없지만 투숙객을 위한 룸 서비스는 인근 유명 레스토랑인 ‘로베르주 뒤 뷰 투어’에서 제공하고 있다. 겨울에는 오픈 벽난로에서 스낵을 즐길 수 있으며 여름에는 정원의 야외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Les Manoirs des Portes de Deauville exterior

◆호텔 미라도, 치와와 멕시코
- 객실 수 : 65개
- 평균 요금 : 183유로~(한화 약 25만원~, 조식포함)

구리협곡 어드밴쳐파크에서 차로 3분거리에 위치한 호텔 미라도는 협곡의 최고 높이 지점에 자리하고 있으며 치와와 지역에서 유일하게 모든 호텔 방의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협곡의 파노라마 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이다.

호텔은 지역의 나무로 직접 손으로 조각한 장식품들과 타일, 벽난로, 천연 대리석 욕실이 있어 현대적인 편안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어드벤처 파크에는 승마와 짚 라인 매년 3월에 열리는 울트라 마라톤행사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과 가까운 곳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도원과 레코와타 온천이 있다.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은 독립심 강한 투숙객들과 독립 정신을 강조하는 호텔을 짝 지어주고 있다. 전 세계 90여 개국, 500 개가 넘는 호텔들로 구성된 SLH의 다양한 콜렉션은 첨단 디자인 호텔과 도시 중심부 보호 구역부터 오랜 전통의 교외 빌라들과 개인 소유 섬들까지 모든 것을 다 포함하고 있다.
SLH의 모든 호텔들을 늘 서로 다르지만 최고의 장소, 최고의 품질, 개인 맞춤 서비스 및 목적지의 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란 점에선 모두 하나가 된다. 어떤 SLH 호텔이든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 여행사 또는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