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D-EDGE, 리소스 플랫폼 ‘D-isplay’ 출시호텔리어에 맞춘 리소스 센터 제공
이정민 기자 | 승인2021.01.10 20:23

100여 개국 1만 2000개 이상의 호텔에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이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D-EDGE가 새로운 현실에 맞춰 호텔리어들이 한 번의 로그인으로 호스피탈리티 콘텐츠에 접속 할 수 있는 무료 스트리밍 리소스 플랫폼인 D-isplay를 출시한다.

이를 통해 호텔 유통 분야의 D-EDGE의 전문가들은 다양한 미래형 호스피탈리티 그룹으로부터 최상의 콘텐츠를 수집, 문제를 재고하고 재구성 및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관점에서 검토할 수 있다.

D-isplay는 호텔리어 전용 최신 동향, 팁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즉시응답 및 라이브 최신 콘텐츠로 구성된 가상 플랫폼이다.

콘텐츠는 비디오, 웨비나, 인터뷰 또는 팟캐스트 형식으로 검색의 용이성을 위해 10개의 다른 범주로 집계된다. 디지털 마케팅, 수익 관리, 유통, 시장 동향, 법률, 고객 관계,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혁신, 결제 및 자산 관리 시스템과 같은 범주에 해당하는 50개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이미 제공되고 있다.

D-EDGE 관계자는 "호텔리어들은 항상 최신 동향과 사고력을 자극하는 통찰력을 최신 정보를 활용, 다음 단계를 위한 영감을 얻고 있다. D-Edge는 호스피탈리티 커뮤니티내의 경쟁사이자 파트너인 미래 전문가로 부터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는 가상 리소스 플랫폼이다. 통합된 콘텐츠는 호텔리어들 사이에서 재고, 재구성 및 복구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호텔리어가 유용하기 바라는 원스톱 가상 무료 리소스 플랫폼" 이라고 밝혔다.

호텔리어는 언제든지 D-ispaly에 로그인할 수 있으며 현재는 영문으로 이용 가능하며 다른 언어들도 곧 론칭될 예정이다.

◆D-ispaly 바로가기
https://www.d-edge.com/d-isplay/

◆D-EDGE
디엣지는 100여 개국의 1만 2000개 이상의 호텔에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이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SaaS 기업이다.
기술 우수성과 디지털 마케팅 전문지식을 결합한 디엣지는 전반적인 호텔산업 테크놀러지 인프라를 한지붕 아래 구현하고 있다. 디엣지의 통합 솔루션 범위는 Central Reservation System, Guest Management, Data Intelligence, Connectivity Hub, Digital Media, Website Creation을 포함하는 호텔 유통의 모든 단계를 포함한다.
디엣지는 20개국 이상에 350명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현지화 된 업무지원, 서비스 및 툴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