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2021년 몰디브 신규 호텔·리조트 5선
이정민 기자 | 승인2021.01.21 23:14

몰디브 관광청은 ‘코로나19’ 시대 청정하고 안전한 여행 지역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올해 새롭게 오픈하는 호텔과 리조트 5곳을 소개했다.

리츠칼튼 몰디브를 비롯, 파티나 몰디브, 르메르디앙 몰디브, 체디 쿠다 빌링길리 등 신규 오픈하는 호텔들은 ‘컨데나스트 트래블러’에서 선정한 ‘가장 기대되는 2021년 신규 호텔 60선’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몰디브에는 현재 에미레이트 항공, 에어프랑스, 루프트한자 등의 대형 항공사를 포함 총 26개의 항공사가 몰디브 말레 공항으로 항공편을 운항한다. 몰디브 관광청은 해외 여행객 대상 특별 여행보험 출시, UNWTO 세이프 트래블 스탬프 인증을 받았으며 몰디브 내 리조트들 역시 철저한 거리 두기, 위생 정책, PCR 검사 도입 등 자체 ‘코로나19’ 방역 프로그램을 완비했다.

◆리츠칼튼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몰디브의 럭셔리 관광 개발 지구인 파리 아일랜드(Fari Islands)에 위치한 리츠칼튼 몰디브는 미니멀리스트 컨셉의 총 100개의 현대식 빌라로 구성된다. 각 빌라마다 프라이빗 풀이 마련되며 빌라 크기는 1 베드룸에서 3 베드룸까지 다양하다.

또한, 투숙객들은 파리 아일랜드의 심장으로 불리는 파리 마리나(Fari Marina)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역동적인 비치 클럽들과 개성 있는 부티크 샵, 각종 미식 경험이 가능한 레스토랑 등이 모여있는 파리 마리나에서는 몰디브의 도시적인 면모까지 즐길 수 있다.
-오픈 예정일: 2021년 5월 중
-보유 객실: 총 100개 빌라
-부대시설: 시그니쳐 스파, 7개의 레스토랑 (미쉘린 스타 보유), 2개의 바, 실내/외 키즈클럽 등
-https://www.ritzcarlton.com/en/hotels/maldives-fari-islands

리츠칼튼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파티나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카펠라 호텔 그룹에서 ‘신세대 여행의 혁신’을 컨셉으로 새로 출시한 파티나 몰디브는 리츠칼튼과 함께 올해 상반기 중 파리 아일랜드에 개장할 예정이다. 특히, 전 리조트 공간 내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고 자연 친화적인 어메니티를 구비하는 등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을 핵심으로 한다.
프라이빗 풀이 구비된 90개의 빌라와 20개의 비치 스위트룸에서 투숙 가능하며 파리 아일랜드의 대표 명소인 파리 비치 클럽이 위치한 마리 파리나 빌리지와 가까워 자연 속 휴양지와 다이내믹한 도시의 면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오픈 예정일: 2021년 상반기 중
-보유 객실: 90개 빌라 및 20개 비치 스위트룸
-https://patinahotels.com/maldives-fari-islands/

파티나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 라비아니 아톨
자연 석호에 둘러싸인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는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스파는 패밀리 컨셉으로 설계돼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성인 전용 수영장과 스파,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약 50개의 다이빙 스팟이 있어 모든 여행객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만 62세 이상 투숙객에게 최소 15% 할인을 제공하기도해 다세대 가족 여행에도 최적이다. 벨레나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면 약 35분이 소요된다.
-오픈 예정일: 2021년 9월 중 
-보유 객실: 총 144개 룸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mlemd-le-meridien-maldives-resort-and-spa/
-만 62세 이상 투숙객에게 최소 15% 할인 제공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 라비아니 아톨

◆체디 쿠다빌링길리 몰디브
GHM 호텔 & 리조트 그룹이 처음으로 몰디브에 선보이는 체디 쿠다빌링길리가 드디어 올해 개장할 예정이다. 면적 1킬로미터 크기의 프라이빗 산호섬에 위치한 이곳은 스피드 보트로 말레 국제공항에서 25분이 소요된다.
36개의 수상 빌라와 63개의 해변가 빌라로 이뤄져 있으며 150미터가 넘는 길이의 리조트 메인 풀을 선보일 계획이다. 수중에서 즐기는 스파 서비스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과 푸드 코트, 비치 클럽과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오픈 예정일: 2021년 중 
-보유 객실: 총 99개 
-ghmhotels.com

체디 쿠다빌링길리, 몰디브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 몰디브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20개의 수중 빌라와 20개의 비치 빌라까지 총 40개 빌라 객실을 보유한 소규모의 부티크 아일랜드 리조트다. 휴식과 힐링, 모험을 컨셉으로 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기존의 전통적인 럭셔리와는 다른, 개성 넘치는 특별한 리조트 경험을 선사한다. 돌고래 크루즈, 프라이빗 피크닉,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섬 내에 위치한 다이빙 스쿨에서 스노클링 혹은 스쿠버다이빙 레슨을 받을 수도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는 18분, 스피드보트로는 60분이 소요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몰디브 프라이빗 리조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곳이다.
-오픈 예정일: 2021년 3월 1일  
-보유 객실: 총 40개 
-https://www.cocogiri.com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 몰디브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