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주의 DESTINATION
‘로바니에미’가 최고 겨울 여행지인 10가지 이유
트래블데일리 | 승인2021.01.24 18:56

‘로바니에미’에서는 진정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청소, 요리, 스트레스 없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사랑으로 요리 한 맛있는 라플란드 슈퍼 푸드를 제공한다. 로바니에미에서는 4월까지 눈 덮인 풍경과 함께 일년 내내 크리스마스를 축하 할 수 있다.
방문자의 마음을 바꾸고 따뜻하게 한 10가지 이유를 소개한다.

◆첫번째 변화
로바니에미로 돌아오거나 처음 방문하더라도 항상 처음으로 무언가를 경험할 수 있다. 순록을 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특별한 숙소에서 꿈꾸는 밤을 상상 해보라!
유리 이글루 또는 눈 숙소에서 숙박을 예약, 사랑하는 사람을 놀라게 해보자.

◆풍광에 의한 변화
로바니에미는 여러분이 꿈꾸는 풍광을 제공한다. 이곳은 겨울의 원더 랜드로 둘러싸인 도시에서 자연을 감상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다.
겨울은 도심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 또는 산타 클로스 마을에서 가까운 안전한 자연 경로를 제공한다. 스노우 슈잉이나 겨울 자전거, 스키와 같은 겨울 활동을 시도해보고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북극광으로부터의 변화
북극광이 눈물을 흘리게 한다. 우리 지역 주민들에게도 겨울 분위기의 빛, 극지 밤의 푸른 순간, 밤하늘을 비추는 오로라가 해마다 마법처럼 느껴진다. 로바니에미에서 북극광을 포착 할 수 있는 현상과 장소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우정으로 변화
겨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순간을 나누고 서로, 특히 귀여운 동물들을 돌보는 시간이다. 라플란드 로바니에미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는 것은 기억에 남는 경험이다.
허스키 또는 순록과 함께 하루를 보내거나 Ranua Wildlife Park에서 가족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공간에 의한 변화
지금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것은 공간이다. 군중 대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평화로운 시간이다. 전체 인구 밀도가 평방미터당 8.31이므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대담한 변화
때때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감히 안전지대에서 벗어나야 할 때다. Pyhä의 Bliss Adventure와 함께 빙벽 등반은 어떨까? 아니면 뜨거운 증기 눈 사우나에서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하고 사우나 후에 얼음 수영장에 몸을 담그는 것은 어떨까? 북극 경험을 정상화하려면 스노우 호텔에서 특별한 숙박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편안한 침묵으로의 변화
핀란드 인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하고 조용히 자신 만의 공간을 가져 본다. 스노우 슈잉, 얼음 낚시 또는 야생 호수에 떠 다니는 동안 고독의 경험을 하는 것도 좋다.

◆희망 가득한 마음으로
산타클로스는 선의, 희망, 평화의 대사다.
산타클로스 중앙 우체국은 어린이와 어른들의 소원을 담은 전 세계에서 매년 50만 개 이상의 편지를 받는다. 산타클로스 마을을 방문하고 산타클로스를 직접 만나서 마음을 희망으로 채워보자. 엘프 학교에 참여하고 엘프들이 산타클로스 비밀의 숲-Joulukka에서 크리스마스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같이 한다.

◆평화의 존재
우리는 휴일이 무거운 계획과 시간표 없이도 휴일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눈 덮인 도시를 산책하고 라플란드 요리를 제공하는 현지 레스토랑에서 조용한 저녁을 보내거나 숙박 시설의 북극 장식을 즐기는 것이다.
로바니에미의 극지방의 밤과 눈은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평화를 가져다 줄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킬까요?
Changed by Rovaniemi-비디오를 보고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스스로 결정하라. 무엇이 당신을 변화시킬까?

www.visitrovaniemi.fi

 

트래블데일리  webmaster@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래블데일리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