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사
CX,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실시한국 거주 고객 대상 최대 1600마일리지 지급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1.02.01 22:55

캐세이퍼시픽이 한국 거주 고객만을 위한 마일리지 지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고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만 해도 소정의 마일리지 혜택을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아시아 마일즈 온라인몰에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이나 국내 백화점·편의점·대형할인마트 상품권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어 한국 거주 고객들이 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에 신규로 가입하는 국내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00마일리지까지 지급하는 프로모션으로 일반적으로 인천~홍콩, 타이베이 등 단거리 구간을 일반석 왕복 항공권으로 이용 시 평균 3000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인천~홍콩, 타이베이, 방콕 노선의 일반석 왕복 항공권 구입 시에는 2만마일리지가 필요하다.

캐세이퍼시픽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또는 인천국제공항 내 지정 카운터에서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로 가입하는 국내 거주 고객에게 5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지인을 아시아 마일즈로 초대했을 경우, 본인과 초대받은 고객에게 각각 3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2021년 이내에 출발하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입하거나 소지한 경우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티켓 세부 정보를 기재하면 추가로 500 마일리지를 더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한 마일리지는 온라인 전용 쇼핑몰에서 항공권은 물론 국내외 브랜드의 패션 잡화, 전자제품, 기내 면세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와 함께 국내 거주 고객들이 아시아 마일즈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액 상품권도 프로모션에 맞춰 2월 중 판매를 시작한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을 고려, 해당 상품권은 지류가 아닌 모바일이나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상품권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퍼시픽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해 26개 항공사와 제휴하고 11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 대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호텔, 레스토랑, 쇼핑, 금융,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전 세계 800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국내 고객들은 아시아 마일즈 웹페이지 접속 후 11번가, AK몰, G마켓, H몰, 하이마트, 이마트몰, 애플 코리아 등 온라인몰을 선택해 쇼핑하면 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
https://www.asiamiles.com/ko/home.html

◆아시아 마일즈 적립 가능한 온라인 몰 ‘아이샵(iShop)’
http://shop.asiamiles.com/kr/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