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호텔스닷컴, ‘최고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 모두 우수 평가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1.03.04 23:03

호텔스닷컴이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다양한 숙박 시설 및 현지화 된 고객 경험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신뢰받는 온라인 숙박 예약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호텔스닷컴은 코로나19로 인한 불확실성 속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는 호텔스닷컴은 무료 취소 서비스, 편리한 숙박 관리를 위한 시스템, 그리고 환전 수수료 없는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호텔스닷컴은 업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여행지에 대한 니즈를 파악해 국내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 형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뿐만 아니라 호텔스닷컴은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이 각 호텔의 위생 및 청결 지침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선했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여행을 위한 최상의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지키며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상품 및 서비스 향상과 더불어 ‘호텔스닷컴 향기로 떠나는 여행’, ‘호텔스닷컴 방구석 힐링 여행’ 등 소비자들의 여행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왔다.

(왼쪽부터) 이훈범 중앙일보 칼럼니스트 겸 콘텐츠총괄,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

김상범 호텔스닷컴 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하는 상이라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올해 호텔스닷컴은 다양한 캠페인을 시행하면서 여행자들이 일상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호텔스닷컴은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쉽고 간편한 예약 관리 시스템부터 강력한 고객지원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호텔스닷컴은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상품 개선을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숙박 예약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