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사
아시아나, ‘아시아나 호피 라거’ 출시여행 재개에 대한 희망 메시지 담아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2.07.06 21:42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 여행 컨셉의 수제 맥주인 ‘아시아나 호피 라거(ASIANA HOPPY LAGER)’를 출시한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CU와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KBC)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로 7월 6일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이 출시하는 수제 맥주는 편의점이라는 일상 속에서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린 제품으로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려 무더운 여름에 제격이라는 평을 받는 맥주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약 19년간 사용한 구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신제품에 적용해 뉴트로한 감성을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에 ▲구CI 심볼 ▲국문 로고 ▲전용 서체 ▲캐빈스카프 문양을 담아 레트로 감성을 살렸으며 ▲기내창문 ▲풍경을 반영해 여행의 설렘을 함께 그려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여행에 대한 아시아나항공의 재비상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제품”이라며, “여행과 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지원 애니메이션 감독과 함께 코로나19 이후 멀어졌던 여행이 아시아나 호피 라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을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도 제작한다. 여행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은 이 작품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CU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 호피 라거 구매 후 CU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멤버십을 적립하는 고객은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1개 당 ▲유럽·동남아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 마일리지 3천마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스탬프 응모는 1인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7일 ‘포켓 CU’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9/1~ 12/31 탑승 가능하며 일부 노선 제외).

한편,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추후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편 전노선(단, 타항공사 운항 코드쉐어 항공편 제외)에서도 기내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소개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