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호텔 닛코 괌, 브랜드 리뉴얼 단행다양화된 고객 선호 맞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이정민 기자 | 승인2022.07.13 21:58

호텔 닛코 괌(닛코 괌)이 13일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닛코 괌이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8월부터 시작될 본격적인 리브랜딩의 론칭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에는 JAL 계열 호텔의 편안함과 안전함을 추구했으나 팬데믹을 지나며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호텔 콘셉트 리뉴얼을 준비했다.

닛코 괌은 ‘편안한 천국(Effortless Eden)’을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설정, 투숙객으로 하여금 어떠한 노력을 하지 않고 닛코 괌에 있는 것만으로도 천국과 같은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녹여냈다.

이와 같은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다방면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넷 속도 개선과 홈페이지 리뉴얼은 물론, 현재 개발 중인 닛코 괌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사전 특별 요청 ▲디지털 체크인 및 체크아웃 ▲레스토랑 예약 등이 손쉽게 가능해질 전망이다.

객실 어메니티에도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커피 생두 껍질로 만들어진 ‘허스키(Huskee)’ 브랜드 텀블러를 객실에 비치,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본 객실인 오션프론트에도 ‘록시땅(L'Occitane)’ 어메니티를 비치하고 프리미어 객실에는 괌 호텔 최초로 영국 ‘앳킨슨(Atkinsons)’ 사의 어메니티를 제공하여 차별화에 나선다.

호텔 닛코 괌 담당자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에 따른 서비스 미션으로 ‘아이러닉한 일상탈출(Ironic Escapism)을 설정, 상상했던 것과는 또 다른 즐거움과 행복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한다”며 “궁극적으로는 투숙객이 닛코 괌을 ‘다시 찾고 싶은 유토피아(Your Nesting Utopia)’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꾸준한 유지보수로 30년 이상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닛코 괌의 새로운 콘셉트와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호텔 닛코 괌
괌의 아름다운 투몬만에 위치한 호텔 닛코 괌은 여행의 설렘을 가득 안고 도착한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외관으로 더없이 큰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마치 새가 날개를 펼친 듯 독특하고 우아한 순백색의 외관을 자랑하는 호텔 닛코 괌은 총 470개의 오션프론트 객실로 에메랄드빛 투몬 비치와 건 비치의 바다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약 10만㎡의 부지에 객실은 물론 로비, 부대시설 등 모든 시설이 여유롭게 설계돼 있으며 꾸준한 리노베이션으로 청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다.

위치: 투몬만, 괌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소요
주소: 245 Gun Beach Road, Tumon, Guam 96931
객실수: 총 470개
부대시설: 레스토랑&바(7개), 라운지, 수영장, 스파, 연회장 등
www.nikkoguam.co.kr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