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늘의 여행상품
비스타젯, 5개국 프라이빗 상품 선보여중국·그리스·페루 잉카·쿠알라룸푸르·일본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2.08.23 22:43

글로벌 비즈니스 항공기업 비스타젯(VistaJet)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2년 놓치지 말아야 할 5대 보름달 여행’을 테마로 한 5개국 프라이빗 여행 상품을 프라이빗월드(Private World) 회원을 대상으로 출시했다.

프라이빗월드는 출장, 탐험, 휴식 등 여행 형태와 관계없이 비스타젯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보장하고 다양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숙박 시설, 섬, 저택, 역사 유적지, 개인 요트 등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체크인하지 않는 등 여행 과정을 최대한 간소화할 수 있다.

이번 여행 상품을 통해 고객은 비스타젯 항공기를 이용해 중국 스테이케이션을 비롯, 일본 고대 전통과 동남아시아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그리스 오라클 신화, 페루 잉카 등 문명을 탐험할 수 있다.

먼저, ‘중국의 달빛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상품은 명절기간 동안 중국 부티크 호텔 명가 더 하우스 콜렉티브(The House Collective)의 베이징의 어퍼짓 하우스(The Opposite House), 홍콩의 어퍼 하우스(The Upper House), 청두의 템플 하우스(The Temple House)에서 현대식과 중국문화가 결합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고객 맞춤형 숙박 환경 속 최상의 계절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개별 기호에 맞는 월병 페어링 행사, 칵테일 마스터 클래스, 청두 판다 연구기지 투어 등 다양한 명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그리스의 오라클(Oracle)’은 약 2주 동안 고고학자, 역사학자, 예술가들과 함께 그리스 에피로스, 펠로폰네소스, 아티카 지역을 육지와 바다를 통해 2주 동안 여행하게 된다.

대중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장소, 박물관, 유적지를 방문해 그리스 신, 영웅들과 호메로스, 델피의 피티아 여사제, 아리스토텔레스 등과 같은 역사적 인물들의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다. 또 보름달이 뜨는 날 유네스코 유적지에서 식사와 함께 프라이빗한 예술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잉카의 잃어버린 도시를 찾아서’는 콜럼버스 이전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제국인 잉카 문명을 3주 동안 탐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객은 잉카인들의 유적, 그리고 무지개 산, 아레키파의 미라, 콜카 계곡의 콘도르와 신비로운 나스카 선 등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열기구를 타고 성스러운 계곡 위를 비행할 뿐 아니라 티티카카 호수로 잠수할 수 있으며, 비밀스러운 역사적 장소를 탐방하고, 보름달 아래 마추피추에서의 특별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달의 여왕을 쫓다’는 쿠알라룸푸르의 문화 중심지와 스파이스 제도를 구성하는 깊은 곳에 솟아 있는 작은 화산섬 라자암팟의 석회암 섬과 수마트라 열대우림의 멸종 위기에 처한 호랑이 관찰, 그리고 외딴곳을 탐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구성됐다.

고객은 유람선을 타고 16세기 천연 보물인 다양한 섬들을 탐험할 수 있으며 65m에 이르는 나무 요트를 타고 물속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알리푸루 부족과 만나 전통적인 전사 춤을 관람하며 마누엘라 국립공원에서 지역 고유의 야생동물을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다 베름의 역사적인 육두구 농장을 거닐며 Ai 섬에서 열리는 코라 코라 전쟁 기념식도 참관할 수 있다.

‘일본의 기품 있는 츠키미’는 고객들이 일본의 츠키미 기간 동안 일본의 고대 전통, 역사, 철학, 예술에 이르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은 임페리얼 빌라, 고대 사원, 저명한 미술 수집가의 집 등에서 꽃의 방식, 향기의 방식, 차도의 방식 등 세 가지 일본 전통 예술을 체험할 수 있다. 일본의 가장 유명한 서예 예술가 중 한 명과 함께 일본 서예를 체험하고 교토의 게이샤들과 함께 세련된 사케 시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일본의 가장 오래된 부족인 아이누족과 함께 아스카(서기 538년부터 710년까지 제국의 수도)의 유적, 엔가쿠지, 에이칸도, 도쇼구 등의 유적지를 견학하며 일본의 기원을 엿보는 독특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비스타젯?
비스타젯(VistaJet)은 기업, 정부 및 민간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의 96%를 차지하는 187개국에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를 운항하는 최초의 글로벌 항공 회사다. 2004년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에 의해 설립됐으며 고객이 항공기 소유와 관련된 책임과 자산 위험에서 벗어나 고객이 비행시간을 기준 요금만 지불하면 전체 비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 중이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멤버십은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비행할 수 있는 맞춤형 비행시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Global 7500, Global 6000, Falcon 7X, Gulfstream 450, Legacy 600 및 Challenger 350 제트기 등 회원으로 가입된 350대 이상의 글로벌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업계 최초의 엔드-투-엔드 예약 앱 또는 24시간 글로벌 팀을 통해 직접 일회성 항공편을 요청할 수 있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istaj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