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청
“세상에서 가장 작은 홍콩을 만나세요”‘홍콩 미니어처 전시회’ 코엑스서 열려
이정민 기자 | 승인2022.09.22 23:36

서울에서 ‘작은 홍콩’을 만날 수 있다.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코엑스 1층 동문 로비에서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가 열린다. 홍콩특별행정구정부 경제무역대표부(홍콩경제무역대표부)가 주최하는 전시로 홍콩의 소중한 전통, 독특한 문화, 도시 경관 및 일상생활 등을 정교하게 재현한 미니어처 전시다.

이번 전시에서는 ‘일상(Daily Life)’, ‘전통(Tradition)’, ‘도시 풍경(Cityscape)’, ‘해상 경관(Harbour and Bay)’ 4가지 주제로, 홍콩 미니어처 작가들이 제작한 40여 작품들이 소개된다.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없는 상황에서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은 직접 홍콩을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는 동시에 홍콩의 전통과 문화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는 동서고금이 만나 조화를 이루고 있는 홍콩을 그려낸 1960년대 홍콩 카오룽시티의 오래된 계단 아래에 있는 옛 장난감 가게, 집에서 키우고 있는 애완조와 함께 차를 즐기던 티하우스 등을 재현, 신선한 홍콩의 문화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동방의 진주’라고 불리는 홍콩의 상징 빅토리아 하버, 현지인부터 외국인, 관광객까지 다국적의 사람들이 모이는 란콰이펑, 홍콩의 명절인 우란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작품 등 여러 홍콩의 명소와 일상이 미니어처 작품으로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캐세이퍼시픽항공은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를 후원하고 관람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후원사로 참여하는 캐세이퍼시픽은 관람객들이 더욱 설레는 홍콩 여행을 꿈꿀 수 있도록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시장에서 미니어처와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어서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해당 게시물의 URL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받은 링크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증샷 업로드 시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미니어처전시회를 필수 해시태그로 남겨야 한다. 당첨자는 10월 21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