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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타깃, 고부가 방한객 유치 위해 뛴다한국관광공사, 태국여행업협회 대표단 초청 팸투어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2.10.13 00:17

태국 시장 대상 고부가가치 방한관광 저변 확대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현지 공략 강화에 나선다.

태국은 최근 K-팝, K-드라마, K-뷰티 등의 인기로 한국여행 관심층이 확대되고 있으며 대표적 고부가가치 산업인 방한 기업회의·인센티브관광에서도 올해 송출국가 2위를 기록하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

공사는 태국 고부가 방한관광시장이 높은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 태국 부유층 및 기업 인센티브관광 수요를 타깃으로 고부가 방한상품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먼저 공사는 태국여행업협회 회장을 비롯한 주요 여행사 사장급으로 구성된 15명의 협회 대표단을 초청, 10.10.~10.13. 기간 중 팸투어를 진행한다. 이들은 서울 세빛섬, 하이커 그라운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등과 부산 벡스코, 야간요트투어, 세븐럭 카지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등 태국 인센티브관광객 및 고급 방한상품 개발을 위한 관광소재를 집중적으로 방문한다.

 

또한 오는 12일엔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공사-태국여행업협회 간 MICE, 럭셔리, 계절관광 등 방한상품 공동 기획과 판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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