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주의 DESTINATION
지금 떠나면 좋을 ‘캘리포니아’ 가성비 여행지무료숙박, 와인 시음 할인 등 현지 팁 공개
이정민 기자 | 승인2022.11.13 18:23

고환율이 지속되며 여행비용의 부담이 증가한 가운데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최근 주중 프로모션이나 계절 할인 혜택 등을 이용해 캘리포니아를 저렴하면서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팁을 공개했다.

◆팜 스프링스
LA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팜 스프링스(Greater Palm Springs). 골프장이 밀집해 있어 내국인은 물론 해외에서 오는 골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곳이다. 12월 평균 기온이 20도를 웃돌아 겨울에 골프투어를 떠나기에 최적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놓칠 수 없다. 웨스틴 미션 힐스 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투숙 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프로모션은 내년 6월까지 유효하다. 또, 하얏트 리젠시 인디언 웰스 리조트에서는 3박 이상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11월 사전 예약자에 한해 20% 할인이 적용된 요금으로 내년 4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다.

Indian Wells Golf Resort Palm Springs

◆소노마 카운티
지속가능한 와이너리가 9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소노마 카운티(Sonoma County)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기후가 온화한 것이 특징이며  약 400여개의 와이너리가 있어 와인 시음은 물론 하이킹, 자전거 타기, 열기구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 곳을 찾는다면 다양한 숙박 프로모션을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엘 푸에블로 인(El Pueblo Inn)에서는 평일에 3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요금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페어몬트 소노마(Fairmont Sonoma)에서는 내년 10월까지 사용 가능한 객실을 25%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와인 시음도 어렵지 않다. 모바일 앱 형태로 제공되는 와인 테이스팅 패스를 다운받으면 좀 더 저렴하게 시음이 가능하며 원 데이 패스, 90일 패스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계획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산타 바바라
캘리포니아 남쪽에 위치한 산타 바바라(Santa Barbara)는 LA국제공항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약 2시간 정도 달리면 만날 수 있다. 해안가에 위치해 서핑, 카약, 고래보기 체험 등이 인기가 좋으며 뿐만 아니라 하이킹, 폴로 등과 같은 이색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현재 리츠 칼튼, 힐튼 산타 바바라 등 총 16개 호텔이 참여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데 2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호텔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내년 1월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웹사이트(https://santabarbara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itz Carlton Bacara Sunset

◆빅 베어
스키 애호가라면 광활한 자연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빅 베어(Big Bear)를 추천한다. 남부 캘리포니아 최고의 스키 리조트로 잘 알려진 빅 베어 마운틴 리조트에서는 호수와 산이 어우러진 절경을 보며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시즌권 및 리프트 이용권 등은 리조트 홈페이지 (https://www.bigbearmountainresort.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기간 중 생일을 맞은 여행객에게는 리프트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기도 한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스키 등 장비 대여료를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BigBear Ski resort Winter

더 자세한 정보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3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