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늘의 여행상품
모두투어, 12월 일본 예약 전월比 140% 증가‘일본 4色 매력 속으로’ 기획전 오픈
이정민 기자 | 승인2022.12.25 17:05

모두투어가 겨울 여행의 대표 지역인 일본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일본 4色 매력 속으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일본은 지난 10월, 무비자 입국 허용 이후 꾸준히 인기가 늘고 지역으로 12월 1일부터 12월 21일 기간의 예약 건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140% 증가하며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일본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휴식, 미식, 체험, 일주 4가지 테마의 ‘일본 4色 매력 속으로’ 기획전을 출시했다.

첫 번째 테마 ‘휴식’의 대표 상품은 [일본 3대 미인 온천 우레시노 즐기기 / 큐슈온천 4일]이다. 최고급 료칸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즐기고 명품 온천마을 ‘우레시노’에서 자유일정, 후쿠오카 시내에서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여유 있는 일정의 힐링 온천 상품이다.

두 번째 테마 ‘미식’의 대표 상품은 [한갓지게 둘러보기 북해도 온천 4일]이다. 전 일정 특급호텔에 숙박하며 특히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오 북해도의 영물 게 요리를 비롯해 각 지역의 특식들을 매일 맛볼 수 있고 삿포로 맥주 박물관 방문과 제41회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관광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세 번째 테마 ‘체험’의 대표 상품은 [오사카/교토/고베/아라시야마/아리마온천 4일]이다.
오사카의 야경 명소 ‘우메다 공중정원 전망대 입장’이 특전으로 제공되며 ‘전통 인력거 탑승, 오코노미야키 만들기와 일본의 3대 명탕 아리마 온천욕 체험’ 등의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마지막 테마 ‘일주’의 대표 상품은 [오사카-큐슈 열차여행 7일]이다. ▲교토 ▲히로시마 ▲가고시마 ▲유후인 ▲후쿠오카 지역을 신칸센과 JR 열차 등을 이용해 이동하며 전 일정 고급 료칸 및 특급 호텔에 숙박하며 각기 다른 지역의 매력과 각 지역의 특식을 열차에서 먹을 수 있는 에키벤과 고급스러운 호텔식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일본 일주 상품이다.

모두투어 일본 사업부 관계자는 "거의 3년 가까이 닫혀있던 일본이 겨울 성수기 시즌과 엔저 현상, 항공 공급석 확대 등의 이유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부터 정통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는 중장년층 여행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일본이 진정한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3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