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늘의 프로모션
캐나다 ‘비아레일’ 세일 프로모션
온라인뉴스팀 | 승인2019.03.27 20:26

캐나다 ‘비아레일’이 봄을 맞이해 전 노선 최대 20%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7일 전까지 약 2주일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아레일 전 노선이 특가로 제공된다. 여행 가능 기간은 4월 12일에서 9월 7일까지로 탑승일로부터 최소 7일 전에는 미리 구매해야 한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은 비아레일 온라인 웹사이트나 유선 전화, 또는 판매 대행 여행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예약 방법은 아래와 같다.

▲‘Select class and fare plan’ 란에서 희망하는 클래스를 선택
▲ 하단의 메뉴에서 출발 시간을 작성 (왕복의 경우 돌아오는 시간도 기입 가능)
▲‘Passengers Information’ 단계에서 ‘Discount Type’ 란에 ‘Promotional or Convention Discount’  을 선택
▲할인 코드 ‘VIA20’ 입력 (Serial number field 는 공란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 진행 (모든 기차 티켓 가격이 기존에 명시된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할인 프로모션은 일부 특가 상품과 타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신규 티켓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비아레일은 주 500여편의 열차가 캐나다 전역 450개의 지역을 연결하며 총 길이만 1만 2500km에 이르는 열차로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캐나다의 광활한 대륙을 횡단 여행할 수 있는 안전한 여행 방법이다.

대륙을 횡단하는 이 장대한 여행은 세계 철도 여행 팬들이 동경하는 대상이다. 19개 노선 중 특히 인기가 높은 것은 밴쿠버와 토론토 사이를 달리는 ‘캐나디언호 (The Canadian)’. 약 4500km를 87시간, 3박 4일에 걸쳐 달린다. 태평양 해안에서 로키로 해안에서 로키의 빙하를 품은 산들과 에메랄드 빛 호수의 절경을 지나 끝없이 펼쳐지는 대평원으로 향한다.

그 중에서도 밴쿠버와 토론토를 연결하는 캐나디언호의 ‘밴쿠버-재스퍼 구간’은 로키산맥의 절경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하늘로 향해 쭉쭉 뻗은 나무들과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빙하호수까지 캐나다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들을 모두 가슴에 담을 수 있어 관광객들뿐 아니라 캐나다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꼭 한 번 타보고 싶은 코스로 꼽힌다.

비아레일의 차량은 리클라이닝 시트 (Reclining seat)를 이용하는 이코노미 클래스와 침대차를 이용하는 슬리퍼플러스 클래스, 올해 새롭게 신설된 프레스티지 클래스 3가지 타입이 있다. 슬리퍼 클래스는 식당차와 샤워시설, 라운지가 붙어있는 파크 카(Park Car)를 이용할 수 있다.

천정까지 유리로 된 전망차인 스카이라인 카(Skyline Car)도 있는데 이곳에서 바라보는 파노라마 전망은 한마디로 환상적이다. 슬리퍼 클래스에서는 최고의 요리사가 직접 조리하여 만드는 코스 요리와 캐나다 와인을 곁들일 수 있다. 전용 샤워실을 갖추고 있어 기차 안에서 샤워도 할 수 있다.

▲비아레일 온라인 웹사이트: https://www.viarail.ca/en/sale
▲여행 문의 전화번호: 02-737-3773
▲비아레일 홈페이지: www.viarail.ca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