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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랑스, ‘고객관계 어워드 ’수상칸타 TNS 주관, 6년 연속 1위 차지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1.03.25 23:13

에어프랑스가 ‘고객 관계 어워드 운송’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베어링포인트와 칸타 TNS가 주관하는 고객 관리 어워드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각 기업의 고객 관계를 구성하는 실행, 연결, 감정 세 가지 부문 15 가지 기준에 대해 고객 설문을 진행한다.

지난 1년간 보건 위기를 겪으면서도 에어프랑스는 지속적으로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했으며 특히 감성적 관점(충성도, 서프라이즈 효과) 및 연결 관점(공동 창작, 개인화)부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줬다.

이런 성과는 에어프랑스의 위기 적응 능력과 고객 신뢰 수준의 증가로 뒷받침된다. 44% 고객이 에어프랑스가 보건 위기에 매우 잘 대응했다고 응답했으며 이러한 수치는 모든 업종 부문에서 최고 수준이다.

또한 57%의 고객이 에어프랑스에 대한 신뢰를 유지한다고 밝혔으며 32%의 고객은 신뢰 수준이 증가했다고 응답했다.

에어프랑스 캐서린 빌라(Catherine Villar) 고객 경험 담당 수석 부사장은 “전례 없는 보건
위기에도 불구하고 에어프랑스는 훌륭한 성과를 이루어냈다. 이번 수상은 고객과의 유대감
형성을 넘어 고객을 안심시키고 신뢰를 주는 측면에서 에어프랑스 브랜드가 가진 강점을 잘
보여준다. 우리와 함께 계속 여행하고 이 상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고수상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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