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여행
KKday 추천, 벚꽃 액티비티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1.04.06 21:39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가 벚꽃 시즌을 맞아 벚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액티비티를 추천한다. 특히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안전과 위생을 가장 우선시하는 여행객들의 수요를 고려,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만 엄선하였다.  

◆벚꽃구경과 함께하는 선상 런치 
코로나로 인해 대표적인 서울의 벚꽃 명소인 윤중로가 통제되고 소수인원만 추첨을 통해 출입을 허용하면서 여의도 벚꽃을 기다려왔던 상춘객들의 아쉬움이 크다. 이에 KKday는 30년 경력의 셰프들이 마련한 런치뷔페와 함께 윤중로 벚꽃길 구간을 선상에서 구경할 수 있는 이랜드 벚꽃 런치 크루즈 상품을 단독으로 런칭했다.

특히 탁 트인 리버뷰와 함께 즐기는 벚꽃은 기존의 여의도 벚꽃 놀이와 다른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17일까지 주말에 한 해,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이번 상품은 미식과 벚꽃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랜드 벚꽃런치 크루즈

◆남이섬에서 즐기는 애프터눈티와 피크닉
느긋하게 벚꽃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남이섬 벚꽃놀이를 추천한다. 벌써 벚꽃이 서서히 떨어지고 있는 남부지역이나 서울과는 달리, 남이섬은 북쪽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벚꽃을 조금 더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남이섬의 벚꽃은 우리가 알고 있는 분홍색 벚꽃뿐만 아니라 흰색 벚꽃 또한 곳곳에 펼쳐져 더욱 다채로운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만약 우아하게 벚꽃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남이섬에서만 가능한 애프터눈티 세트와 피크닉 체험은 어떨까? 하트거울, 조화 등을 포함한 피크닉세트와 예쁜 식기로 가득한 애프터눈 티세트는 ‘감성' 가득한 구성으로 벚꽃과 함께하는 인생샷 또한 건질 수 있다.

남이섬 벚꽃 애프터눈 티

◆에버랜드 하늘매화길 피크닉
에버랜드는 놀이기구 뿐만 아니라, 벚꽃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하늘매화길로도 유명한 벚꽃 명소다. 이런 에버랜드에서 특별한 피크닉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에버랜드는 원래 돗자리 반입이 금지돼 있지만 올 벚꽃시즌에만 운영되는 에버랜드 하늘 매화길 피크닉 상품을 이용한다면 돗자리 위에서 여유로운 벚꽃구경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피크닉 상품은 피크닉 세트 뿐만 아니라, 자유이용권, 커피교환권, 사파리월드 우선 탑승권 및 대만 스낵 패키지까지 포함돼 있는 가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피크닉과 놀이공원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끈다. 

에버랜드 하늘매화길 피크닉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