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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리핀푸드’ 챌린지 론칭 프로모션 진행필리핀 관광부, 10만원 상당 상품권 제공
이정민 기자 | 승인2021.06.16 21:48

필리핀 관광부 한국지사는 필리핀 농림부와 협력, MZ세대를 비롯해 뉴미디어에 익숙한 이들을 대상으로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일반인들이 직접 참여하고 필리핀 음식 테마의 숏폼 영상을 공유하는 #필리핀푸드inKorea (#PinoyFoodinKoea) 챌린지를 론칭,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SNS캠페인은 지난 15일 현지에서 막을 내린 푸드 영상 캠페인 #SarapMagingPinoy 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됐으며 필리핀 음식을 좋아하고 요리·레시피 등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컨셉의 음식 테마의 영상 캠페인이다. ‘피노이 푸드’는 우리말로 ‘필리핀 음식’이라는 뜻이다.

캠페인은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필리핀의 다양한 음식, 요리와 레시피 등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참가자 본인의 SNS 계정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가운데 필수적으로 하나)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업로드 영상과 함께 지정된 해시태그 #PinoyFoodinKorea #필리핀푸드inKorea는 필수적으로 포함돼야 하며 반드시 전체공개 계정이어야 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참가자와 가장 창의적인 영상을 올린 참가자에게 각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이번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필리핀 음식에 대한 참신하고 매력적이며 재미있는 여러 영상들을 통해 필리핀이 흥미로운 여행지임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 관광부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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