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도심 근교에서 즐기는 ‘시티케이션’파라다이스시티,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도입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1.08.03 22:51

파라다이스시티가 최근 ‘씨메르’와 ‘원더박스’를 재개장하고, AI 로봇 운영과 전문 바이러스 관리 솔루션 적용 등을 통해 ‘방역 총력전’에 나서고 있다.

재미와 힐링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씨메르'는 이국적인 워터 플라자를 비롯해 미디어와 트렌디한 음악이 어우러진 버추얼 스파, 인피니티 풀 등을 갖춘 2030 인기 명소다.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다시 문을 연 ‘씨메르’와 ‘원더박스’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방역 위생 관리 체계를 보다 강화했다. 6개월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로 획득한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기반으로 통합 위생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또한 세스코의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을 적용, 락커룸, 레스토랑 등 공용 공간에 공기살균기 및 비접촉식 손소독기를 설치했으며 월 1회 소독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의 첨단 바이러스 살균 서비스를 진행한다.

AI 로봇도 도입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AI 로봇을 ‘씨메르’ 2층 찜질 스파존에 투입시켜 스스로 돌아다니며 고객들에게 손소독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운영한다. 이 로봇은 KT AI Robot사업단에서 자체 개발한 것으로 3D 공간 맵핑 기술, 자율 주행 등 최첨단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정밀한 주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에 맞춰 동시 수용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하고 기본적인 방역 수위도 한층 높였다. ‘씨메르’는 일일 자체 방역을 통해 시설 곳곳을 철저하게 소독 관리하고 탈의실 락커와 샤워장, 파우더룸, 휴게시설 등을 간격을 띄워 배정한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아쿠아 마스크도 제공한다. ‘원더박스’는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50%로 축소해 운영하고, 1회 운행 후 소독을 실시한다.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해외여행 갈증을 달래고 안전하게 하와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와이안항공과의 협업을 통해 ‘하와이 위크’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씨메르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내년 2~7월 이용 가능한 하와이 왕복 항공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 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고객 안전을 위해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