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늘의 프로모션
호텔엔조이, 부산 가을 여행주간 이벤트
온라인뉴스팀 | 승인2016.10.23 21:49

호텔엔조이가 내달 6일까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가을 여행주간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부산 가을 여행주간의 주제는 ‘영화 속 숨은 부산 보물찾기’로 여행주간 기간 동안 영화의 전당 야외광장에 주무대를 설치하고 홍보관, 체험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대표 프로그램 ‘부산 무비로드 헌팅투어’는 관광객이 부산의 영화촬영지 12곳을 방문해 장소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부산/김포 왕복항공권, 호텔숙박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눈에 띄는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TV 앵커 및 라디오 DJ 체험과 부산 특산품인 어묵과 소주를 활용한 시식코너인 ‘어소옵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영화의전당에서 운영된다.

가을여행주간 부산 프로그램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부산관광공사로 연락하면 된다. 부산 가을여행주간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 공동으로 주최한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부산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해 최대 1만원 쿠폰할인 및 부산 지역 호텔 별 단독 추가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부산 ‘가을여행주간’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 지역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호텔인 파크하얏트 부산 예약 시, 3만원 즉시할인을 받아 파크킹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23만원대(세금 및 봉사료 제외)에 즐길 수 있다. 다만, 해당 가격은 오직 호텔엔조이에서만 만날 수 있다.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은 시내 전망의 디럭스 객실 1박과 영화 예매권 2매, 투썸플레이스 음료 2잔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호텔엔조이에서만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해 7만 2천원대에 제공(세금 및 봉사료 제외)한다.

푸른빛 해변과 광안대교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켄트호텔 광안리는 호텔엔조이 고객을 위해 디럭스시티뷰 1박(2인 기준)과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이용이 포함된 패키지를 1만원 쿠폰할인을 적용해 8만 2000원대(세금 및 봉사료 제외)에 준비했다.

한편, 부산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해 호텔엔조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하태핫태! 내가 바로 부산 특파원!’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부산의 핫한 소식을 현장에서 사진으로 촬영해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촬영한 이미지와 소식을 댓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 지역 호텔 무료 숙박권은 물론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http://bshub.co.kr/fallbusan
문의: 부산관광공사 051-780-2185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