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호텔스닷컴, ‘2021 호킷리스트’ 공개
이정민 기자 | 승인2021.06.23 22:21

호텔스닷컴은 여행객들이 꿈꿔오고 상상해왔지만 쉽게 예약하지 못했던 국내 호텔들을 총망라 한 ‘2021 호킷리스트(Hocket List)’를 공개한다.

‘호킷리스트’는 버킷리스트의 한 목록이 될 만한 호텔들의 리스트로 호텔과 버킷리스트를 결합한 단어다.

이 호킷리스트에는 높은 수치의 검색량 및 클릭률을 기록했으나 실제로는 거의 예약되지 않았던 호텔들이 포함됐다.

이번 여름, 호텔스닷컴은 호킷리스트에 포함된 호텔과 더불어 전 세계 수천 곳의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럭셔리 호캉스를 향한 여행객들의 열망을 잠재울 예정이다.

2021 호킷리스트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호텔들 중 하나로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제주가 뽑혔다. 제주 최동단에 위치한 해비치 호탤앤리조트 제주에서는 매일 아침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해를 가장 먼저 맞이할 수 있으며 제주도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어디서나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시설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 호텔 컨벤션 센터가 결합된 특별한 장소를 제공한다.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아침에 아름다운 남산 경치를 보며 눈을 뜰 수 있는 즐거움이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도 추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만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가장 까다로운 여행객들을 맞이할 준비돼 있다. 또한, 평화롭지만 활기찬 환경에서 모든 투숙객들이 다양하고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서울 최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의 진미들과 현대적인 유럽식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 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호텔 앨리스 앤 트렁크 제주,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등 호켓리스트 내 호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kr.hotels.com/page/lustlist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 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하지만 현실로 인해 이러한 럭셔리 호텔에서의 투숙 계획은 종종 다음 기회로 미뤄진다. 이에, 호텔스닷컴은 이번 호킷리스트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이 마침내 꿈꾸던 호텔에서의 진정한 휴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호킷리스트 세일은 6월 22일부터 진행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일부 숙박 시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폰 코드 RWD5621 사용과 함께 추가로 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나아가, 호텔스닷컴은 대상 숙박 시설에서 예약 진행 시 리워드 숙박 적립 및 다양한 숙박 시설에서 유연한 예약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은 스트레스 없이 누릴 수 있는 보상이 되어야 한다고 믿는 호텔스닷컴은 여행객들이 다시 여행할 준비가 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모든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전 세계 여행객들은 이제 호텔에 대한 갈망을 제대로 충족시킬 준비를 마쳤다. 호텔스닷컴의 데이터에서도 이를 뒷받침하는 결과가 나온 바 있다. 4성급 숙박 시설에 대한 수요가 3성급 숙박 시설에 비해 2배나 높았으며 2020년 6월 1일부터 2021년 5월 31일까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국내 여행지는 서울, 제주, 부산, 강릉, 여수인 것으로 집계됐다. 

여행객들이 찾는 것은 멋진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만이 아니다.  호텔 조식 서비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행객들 사이에서 대체 불가한 여행 요소인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이 실시한 부대시설 및 서비스 관련 조사에서 무료 조식 서비스는 수영장 보다 25%, 무료 주차 서비스 보다 60% 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리워드 숙박 획득 기회도 노려볼 수 있는 지금, 6월 22일 https://kr.hotels.com/page/lustlist에서 제공되는 호킷리스트 호텔들을 확인하고 예약할 경우, 최대 25% 할인 혜택 및 할인코드 RWD5621를 통해 5%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