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사
하나투어, ‘애자일팀’의 야심작!발리 ‘요가 리트릿’ 여행상품 출시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0.01.13 22:52

하나투어는 인도네시아의 발리 우붓에서 요가를 즐길 수 있는 ‘발리 요가 리트릿’ 상품을 출시했다.

‘리트릿(Retreat)’은 바쁜 일상에서 한발 뒤로 물러나 내면을 수련한다는 의미를 담은 말이다. 서구권에서는 이미 대중화된 여행 트렌드 중 하나로 다채로운 테마와 결합한 리트릿 여행상품이 활발히 출시되고 있다.

요가 수련

하나투어의 ‘[RETREAT] 발리 요가’는 ‘요가의 성지’로 불리는 발리에서 오롯이 요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일정 중 요가 수련은 초록빛 자연과 어우러진 인기 요가원 '우붓 요가하우스'를 이용한다. 떠오르는 아침 태양과 생동하는 자연을 느끼며 배우는 선라이즈 요가, 해 질 녘의 선셋 요가, 빈야사, 프라이빗 요가 등 다양한 형태의 강좌를 고루 체험해 볼 수 있다.

수련 마지막 날에는 요가 선생님, 다른 수련자들과 함께 비건 레스토랑에서 클로징 디너를 즐기며 교류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 밖에도 스파 및 스팀사우나, 쿠킹클래스, 발리 남부 투어 등 다양한 일정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다.

상품은 2월 12일과 4월 1일 단 2차례 진행한다. 4박 5일 일정 기준 69만 9900원부터 판매하며 항공권을 제외한 구성이기 때문에 자유여행객들도 일정 중 일부를 할애해 이용 가능하다.

발리 요가 리트릿 상품을 기획한 하나투어 애자일(Agile)팀 관계자는 "한국 요가시장이 2025년까지 약 500만 인구, 4조원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나 아직 국내에는 이렇다 할 전문 요가 여행상품이 없는 상태"라며 "요가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손쉽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붓 요가하우스

한편, 하나투어의 혁신 조직 애자일(Agile)팀은 트라밸(Travel and Life Balance)이라는 상품브랜드 하에 여행객들이 평소 꿈꿔온 다채로운 색깔의 여행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주요 해외 여행지에 '반달살기' 여행상품을 출시해 장기체류형 여행 트렌드를 가속했으며 이 밖에도 독서클럽 회원들을 위한 '북투어 패키지', 실크의 본고장에서 나만의 맞춤옷을 제작하는 '호이안 테일러 현지투어' 등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0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