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리조트
멕시코의 또 다른 명소 ‘레지던스 인 메리다’RCD 호텔 그룹 계열···8월 오픈
이정민 기자 | 승인2020.08.28 01:06

멕시코의 RCD 호텔 그룹이 이달 멕시코 남동부 유카탄 반도에 새롭게 오픈한 ‘레지던스 인 메리다 (RESIDENCE INN MÉRIDA)’ 호텔을 소개한다.

메리다는 멕시코 유카탄 주의 주도로 아름다운 시가지와 문화적 풍요로움을 갖추고 있다.

레지던스 인 메리어트 호텔은 독특한 메리다의 문화, 유적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메리다 북부에 위치한다. 메리다 국제 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25분 걸리고 유카탄 시글로 데 인띠오노 컨벤션 센터와 마야 세계 박물관에서 몇 분 거리다. 주요 쇼핑 센터, 전문 병원과 도시 최고의 대학으로 둘러 싸여 있어 편리한 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다.

레지던스 인 메리다는 고객들이 여행지와 호텔에서도 자신의 삶을 경험할 수 있게 설계됐다.

그래서 방식과 조건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또한, 단지 호텔을 방문한 손님이 아니라 자기 자신처럼 느낄 수 있게 고객마다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지던스 인의 타겟 그룹은 맥시마이저로 어디론가 이동하는 삶에 익숙하지만 직장과 가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다.

고객들의 삶을 방해하지 않고 개인적, 사회적, 직업적인 요구들을 수용, 편의 시설과 함께 그들의 일상 생활의 스타일과 안락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튜디오 스위트는 일하는 공간과 생활하는 공간이 분리돼 있고 게스트를 위해 디자인된 가구와 주방이 있다. 127개의 킹 배드 스튜디오 스위트, 24개의 퀸 배드 스튜디오 스위트 객실이 있다.

편의 시설로는 호텔 내 모든 객실에 냉장고, 조리기, 식기 세척기와 전자레인지가 구비된 모던한 주방이 있다. 토스트기, 커피 메이커, 취사도구, LED55 TV, 금고,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욕실 용품과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식료품 쇼핑 서비스, 24시간/7일 마켓, 무료로 제공되는 건강하고 튼튼한 메뉴와 따뜻한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코로나19’ 이후 필수 조건이 된 청결 청소 & 소독 살균 등의 과정으로 ▲객실 마다 다른 청소 용 장갑 사용 ▲모든 객실과 화장실 구역 전반적인 청소와 소독 살균 ▲사용한 장갑은 제거, 직원들은 적절한 손 씻기 절차 수행 등 표준절차가 이뤄지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모든 직원은 개인 보호 장비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 ▲2시간 마다 표면 소독 ▲체크아웃 된 객실은 최대 24시간 대기 후 청소와 소독을 시작하는 등의 방역 작업을 철저히 하고 있다.

www.residenceinnmerida.com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