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주의 DESTINATION
‘잘츠부르크’에서만 가능한 버킷리스트
이정민 기자 | 승인2021.04.04 19:00

◆열기구에 떠있는 무한한 자유
구름 위로 높이 떠다니는 것이 어떤 것인지 그리고 저 위에서 세상이 어떻게 보이는지 상상해 본 적이 있나? 실제 상황을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열기구를 타고 천천히 올라가 거리와 집이 발아래에서 점점 작아지는 모습을 바라보는 즐거움은 특별하다. 찬 공기를 통해 표류 할 수 있는 한 가지 잘츠부르크 호수 지역이다. 여름에는 아침이나 저녁의 이른 시간에 열기구를 탈 경우, 일출을 보거나 일몰 속으로 미끄러져 내려갈 수 있다.

◆진정한 사랑은 좋은 아침 식사에서
심장으로 가는 길은 위를 통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배고픈 하루는 어떤 시작일까? 이런 곳을 찾을 수 있는 장소 중 하나는 Faistenau의 Kathis Blumencafé다. Oberhinteregger Hof 농장에서 주인 Kathi 가 맛있는 케이크와 타르트만을 굽는 것이 아니다. 그녀는 또한 농장의 허브 정원에서 꽃과 허브와 같은 많은 재료들을 얻습니다.. 그녀의 동물 친구들은 우유, 계란, 꿀을 제공하고 그녀는 모두 달콤하고도 짭짤한 요리가 포함 된 풍성한 아침 식사를 준비한다.

◆도시를 지나 로맨틱한 산책을
잘츠부르크 구시가지는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예정된 많은 낭만적인 코너와 명소가 있다. 도시를 걷는 낭만적인 산책은 Makartsteg 다리에서 시작된다. 거기에는 자물쇠를 다리 난간에 매달아서 상징적으로 사랑을 약속한다. 이곳은 3월부터 목련이 피는 곳이다. 이 분홍색 목련을  본 적 이 있는 사람은 매년 다시 피는 목련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꿈같은 파노라마 앞에 있는 그림 같은 Franziskischlössl 레스토랑에서부터 사랑의 축배를 들기 위해 Kapuzinerberg 언덕으로 되돌아 감으로 마무리 된다. 운이 좋으면 저 위의 샤무이를 발견 할 수도 있다. 그리고 그 지점이 바로 도시 한가운데에 있음을 알게된다.

도시에서 조금 더 나가서 Hellbrunn 공원을 산책 할 수도 있다. Hellbrunn Palace는 매우 독특한 매력이 있다. 1651년에 지어 졌을 때는 즐거움이 있는 궁전이었다. 이 궁전에서는 축하를 하기도 하고 즐겁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였다.

 
◆웰빙 주말에 휴식을 취하고 함께 빠져보자
Leogang의 Forsthofalm에서 웰빙 경험을 하는 동안 특히 아늑한 분위기가 기다리고 있다. 사내 SPAnorama에서 Almwellness에 몸을 담그고 상쾌한 오일과 허브 껍질을 마음껏 즐기거나 유쾌한 파트너 마사지를 받는 동안 모든 감촉에 빠져들게 된다. 이 모든 것이 360도가 가능한 산악 파노라마 한가운데 있다.

 
◆호숫가의 피크닉
호숫가의 전망대에서 호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피크닉 담요를 펴고 지역 별미로 가득한 바구니를 즐기며 자연에 둘러싸여 함께 있다는 것을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은 순간은 잘츠부르크 호수 지역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여기에서 멈추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는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곳이 있다.

◆JÄGERSEE LAKE에서 보트를
물가에 앉아 다음 물고기를 기다리고 있는 어부들, 주변 나무를 비추는 수정처럼 맑은 물, 더 이상 그림 같지 않은 풍경.
Kleinarl의 Jägersee 호수는 자연의 진정한 보석이며 사람과 동물 모두 이곳에서 집처럼 느껴진다. 등산객은 주변을 걷는 것을 좋아하고 백조와 오리는 물 위에서 편안하게 거닌다. 특히 낭만적 인 경험을 원한다면 Gasthof Jägersee 게스트 하우스에서 여름철에는 노를 젓는 작은 보트를 빌려 호수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에너지가 넘치며 이 지역을 더 많이 보고 싶다면 Tappenkarsee Lake까지 하이킹을 할 수도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고급 식사를
어쩐지 진부하게 들릴지는 모르지만 멋진 레스토랑에서 데이트하는 밤은 기념일이나 발렌타인 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에 속한다. 수트 재킷을 차려 입고 우아한 드레스로 멋을 내고 립스틱을 다시 바르면 둘이 갈 수가 있다.

이와 같은 저녁에 적합한 곳은 Mauterndorf의 Mesnerhaus다. 3가지 코스인 레스토랑에서는 4, 6, 8 또는 10 개의 코스 중 선택한 요리의 천국으로 이어진다. 주방에서는 주로 이 지역에서 나거나 제철에 난 재료로 요리를 준비한다.
Nockalm 지역의 소고기나 지역 물가에서 잡은 생선이다.

◆하루를 마무리하는 완벽한 방법
팔짱을 끼고 함께 일몰을 보는 것은 로맨스의 전형이다. 그 순간은 주변 환경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호수와 산의 조합은 SalzburgerLand의 어느 곳 에서나 볼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독특한 일몰이 여기에서 사랑에 빠진 커플을 기다리고 있다.

특별히 바쁘시다면 푸슐의 엘 마우 슈타인 산에서도 일몰을 감상 할 수 있다. 산 정상의 십자가까지 여유롭게 걷는다면 45분 정도 걸린다. 일단 정상에 오르면 Fuschl 호수가 발 앞에 있다. 또 다른 일몰 을보고 싶다면 인근 Schober 산도 충분히 경험 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다.

◆함께 별을 바라 보세요
함께 별을 보는 것은 가장 낭만적 인 일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별을 응시하려면 인공 조명이 거의 또는 전혀 없고 날씨가 좋은 장소에 있어야 한다. 마법의 별이 빛나는 밤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는 Rauris Valley의 Ammererhof다.

그곳의 손님들은 별자리를 찾고 함께 미래를 계획하고 별자리를 찾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채광창 이 있는 특별한 ‘별실’에서 밤새도록 보낼 수 있다. 유성을 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믿기도 한다.

◆싱글을 위한 멋진 모험
너무 많은 로맨스와 커플의 이야기로 인해 연애하지 않는 사람들은 종종 지나 처 버릴 수 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봄이 깨어나고 여름이 시작될 때 SalzburgerLand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자전거 지역인 Saalbach Hinterglemm Leogang Fieberbrunn의 싱글 트레일이 그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실제로는 아드레날린은 언덕 위와 계곡 아래로 좁은 길을 따라 가면서 시작 된다. 여기에는 연애 병 같은 문제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다. 대신 신선한 공기 속에서 자유와 독립의 느낌을 누릴 수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