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주의 DESTINATION
잘츠부르커란트의 5월 여행은?
이정민 기자 | 승인2022.05.08 20:36

잘츠부르커란트에서는 완만한 산악 투어와 하이킹도 가능하다. 잘츠부르커란트 전역에는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멋진 하이킹 경로가 마련돼 있다.
5월 잘츠부르커란트에서는 어떤 여행이 좋은지 알아본다.

◆그로사를탈의 알펜플로
최고의 가족 트레킹을 찾는다면 그로살탈의 알펜플로(ALPENFLOH IN GROSSARLTAL)를 추천한다. 이곳에서는 1300~2200m 사이의 고도에서 숨막히는 풍경을 따라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전체 코스를 다 도는데 약 3일이 소요되며 아이들은 하루에 2-5 시간씩 걸을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짤 수 있다. 알파인 파라다이스를 만끽하며 산딸기를 찾고 놀기에도 충분한 여유가 있다.

◆플로리의 모험길
퍼즐 스테이션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있는 원형 경로는 호텔 발트가스토(Hotel Waldgasthof)에서 출발하는 2시간 정도 코스다. 모험가를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 속 세계, 새 둥지 모양의 그네, 스카이워크 등이 방문객을 기다립니다.

◆브루노의 마운틴 월드 러스바흐
다흐슈타인 서부 도보 지역에 위치한 브루노의 마운틴 월드 러스바흐(BRUNO’S MOUNTAIN WORLD RUSSBACH)는 환상적인 학습 스테이션으로 유명하다. 아이들은 숲 속 정글 놀이터나 거대한 미끄럼틀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악마의 도랑
잘츠부르크 호수 지구에 있는 악마의 도랑(TEUFELSGRABEN RAVINE IN SEEHAM) 코스는 생태학적으로 매우 흥미로운 곳이다. 시원한 물소리는 물론 나무가 우거진 자연 속에서 아이들은 때묻지 않은 자연을 경험할 수 있다. 맑은 계곡이 흐르는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새로 단장한 건식 사우나도 만날 수 있다.

◆파이스테나우의 동화 같은 하이킹 코스
샤프바흐 주변에는 마법에 걸린 난쟁이가 살고 있는데 그의 이야기는 파이스테나우 길을 따라 10개의 나무 판자에 설명돼 있다. 약 1시간의 도보 시간 후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산장에 머물게 된다. 파이스테나우 주변의 다른 산책로로는 불가사의한 ‘곰 길’ ‘숲의 마법 길’ 등 동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자연 산책로가 펼쳐진다.

◆라우리설 우발드 버진 포레스트
잘츠부르크 알프스에서는 진정한 원시림을 만날 수 있다. 그 중 특히 아름다운 곳은 호에타우에른(Hohe Tauern) 국립 공원 한가운데에 있는 라우리 계곡에 있다. 숲을 가로지르는 길은 교육적으로도 훌륭한 환경이 조성돼 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