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사
티웨이, ‘펫팸족’ 위한 특화 서비스 실시t’pet 시즌 3 6일부터 본격 적용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2.06.06 19:38

반려동물에 진심인 티웨이항공이 특별한 혜택을 담은 t’pet(티펫) 시즌 3를 6일부터 선보였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2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 t’pet을 선보였다.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를 9kg(운송 용기 포함)까지 상향하고 항공사 최초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 발급 및 탑승 횟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쿠폰 제도 운영 등을 이어오고 있다.

반려동물을 동반 여행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티웨이항공이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인 결과 지난해 약 2만 7000마리의 반려동물 운송실적을 기록했고 올해는 매달 평균 약 2800마리가 t’pet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지난해 실시한 t’pet 시즌 1과 시즌 2에서는 반려동물용 객실승무원 스카프와 유니폼 그리고 정비 렌치 모양의 터그놀이 장난감과 항공 안전조끼 하네스를 증정했다.

이번 t’pet 시즌 3는 안전 운항을 책임지는 운항승무원을 테마로 스탬프 4개 적립 승객에게 반려동물용 운항승무원 넥타이를, 6개 적립 승객에게는 반려동물용 운항승무원 유니폼 또는 반려동물 무료 운송 1회를 제공한다.

해당 경품은 6월 6일부터 티웨이항공 국내 공항 카운터에서 제공되며 지점별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종료 이후에도 스탬프 6개 적립 시 반려동물 무료 운송 1회 혜택은 계속해서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은 t’pet 시즌 3를 기념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6일부터 7월 10일까지 t’pet 서비스를 이용한 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굿즈를 제공한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