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사
EK,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수상스카이트랙스 선정 3개 부문
온라인뉴스팀 | 승인2022.10.03 20:01

에미레이트 항공이 ‘2022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 시상식에서 17년 연속 ‘최우수 기내 엔터테인먼트 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세계 최고 수준의 기내 서비스를 보유한 항공사로 입지를 다졌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외에도 ▲ 이코노미 클래스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 부문에서 세계 최고로 이름을 올리며 이번 시상식에서 총 3관왕을 차지했다.

매년 세계적인 수준을 인정받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ice 엔터테인먼트는 문화&예술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탑재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승객들은 이를 통해 영화, 음악 및 팟캐스트를 포함한 약 5000개 이상의 다양한 채널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OTT 서비스인 HBO 맥스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승객들은 출국 전 에미레이트 항공 앱을 통해 시스템 상에 개인 취향에 맞춘 영상 및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미리 만들어두고 비행 중 개인 스크린으로 자신의 콘텐츠를 마음껏 이용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세계 최초로 TV 면세점 쇼핑 및 생방송 채널을 도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코노미 클래스도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입증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 경험에 보다 의미 있는 가치를 더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추구한다.
이코노미 클래스에서는 지구 환경을 고려해 플라스틱 병을 100% 재활용해 만든 담요가 제공되며, 장거리 항공편의 경우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양말, 안대, 책갈피 등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이 준비된다. 또한, 어린이 승객들을 위해서는 재활용품을 활용해 자연 친화적으로 만든 인형, 가방, 텀블러 등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된다.

이코노미 클래스에서는 항공편의 목적지에 따라 현지의 문화와 지역적 특색을 살린 기내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여행지에 도착 전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미리 느껴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크리스마스, 라마단, 설날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전통 명절에는 이를 기념하는 특별 기내식이 제공된다. 오는 10월 2일까지는 3년 만에 개최되는 독일 세계 최대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독일 전통 음식 및 디저트를 테마로 한 기내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항공기 120대를 대상으로 약 20억 달러를 투자해 기내 인테리어 및 시설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A350 항공기에는 추가로 3억 5천 달러를 투자해 고화질 스크린 설치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성능을 향상하는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