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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SIT 상품으로 저가상품 타파중화권 2030 겨냥 SINA 파워웨이보 초청
온라인뉴스팀 | 승인2016.10.31 22:33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중화권 개별 및 특수목적관광객 유치를 통한 제주관광 질적성장 견인을 위해, 중국 3대 여행사 CYTS의 온라인여행사 아오요왕과 공동으로 제주 특화 아웃도어·레저 테마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중국 저가관광 패러다임 전환을 위해 CYTS 아오요왕과 장기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개발됐다. 지난 1월 제주관광공사 최갑열 사장과 CYTS 아오요왕 짱펑스 부총재가 제주 고품격 SIT 테마상품 공동 개발을 협의하고 7월 CYTS 아오요왕 상품개발자가 제주를 찾아 팸투어 및 상품개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제주의 신비로운 자연과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한라산트레킹과 우도자전거여행을 주요테마로 한 고부가가치 아웃도어·레저 SIT 상품을 개발했고 8월 말 북경 현지 소비자대상 설명회 및 CYTS 아오요왕 사이트와 위챗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을 통해 홍보해왔다.

3박 4일 일정의 이번 상품 중 29일 이뤄진 한라산 트레킹 대회는 성판악에서 출발해 백록담을 거쳐 관음사로 내려오는 트레킹 애호가 코스로 대부분의 참가자가 백록담 정상을 완주하며 자연관람형에서 벗어나 체험형의 제주 SIT 테마상품에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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