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획
현장 취재- 랑데부 캐나다 3
이정민 기자 | 승인2017.06.04 18:12

▲ 캐나다 블루마운틴 리조트 홍보 영상

 

본지에서는 ‘랑데부 캐나다 2017’ 기간 동안 현장 취재한 주요 업체들을 기획 시리즈로 총 4회에 걸쳐 소개 한다.
이번에는 세 번째 순서로 총 10개 업체를 소개한다.

본 내용은 해당 업체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국내 여행사에서 컨텍할 수 있는 담당자 연락처 등을 수록했다.


◆ Viking Trail Tourism Association

뉴 펀들 랜드 (Newfoundland)와 래브라도 (Labrador)의 바이킹 트레일 (Viking Trail)은 풍성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다. 바람이 불고 있는 해안선, 기이 한 농촌 지역, 거대한 자연의 아름다움, 역사와 문화의 풍부함, 고래와 빙산, 그리고 친절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바이킹 트레일 관광 협회 (Viking Trail Tourism Association)는 이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바이킹 트레일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조직이다. 캐나다 가장 동쪽에 위치해 있어 많은 유럽인들이 찾고 있으며 북미에서는 유일하게 바이킹 사이트로 유네스코에 등록돼 있다.
담당자: Andre Myers 매니저
이메일: amyers@vikingtrail.org
www.vikingtrail.org

◆ Blue Mountain Resort

온타리오에 위치한 최대의 4계절 휴양지로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90 분 거리에 있다. 온타리오에서 가장 큰 스키리조트로 한국인이 많이 온다. 42개의 스키 슬로프, 릿지 러너 마운틴 코스터, 온타리오 최대의 내리막 산악 자전거 시설, 몬테 라 골프, 캐스케이드 퍼팅 코스, 목재 챌린지 하이 로프, 윈드 라이더 트리플 짚 및 기타 계절 명소 사이의 전용 해변 숙박 시설을 포함 겨울 및 여름 다양한 어트렉션을 즐길 수 있다. 980 개의 룸과 리조트 하우스 및 웨스틴 트릴 리온 하우스 (Aston Trillium House)로 둘러싸인 45 개의 독특한 컨셉 레스토랑, 바, 소매점이 있는 빌리지가 내려다 보인는 곳으로 풍경 역시 최고 수준이다. 특히 캐나다에서는 드물게 저녁 9시까지 야간 스키를 즐길 수 있다. 그룹 가격은 20명 이상일 경우 적용된다. 1개의 퍼팅 전용장과 18홀 코스 1개가 있다.
담당자: Mark Rich 디렉터
www.bluemountain.ca

◆ Niagara Helicopters Limited

나이아가라 헬리콥터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가장 높고 가장 멋진 전망을 가진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을 4 대의 신형 AIRBUS H130 헬리콥터 중 하나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Heli Wine & Dine 또는 Heli-Wedding Tours와 같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개인 헤드셋으로 한국어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투어 시간은 15분 가량 소요되며 개인 비용은 144달러, 그룹은 1인당 111달러(10명 이상)다.
담당자: Esther Kim 아시아태평양 세일즈 매니저
이메일: esther@niagarahelicopters.com
www.niagarahelicopters.com

◆ Tourism Prince Edward Island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는 빨간머리 앤 작가가 머물던 곳으로 아름다운 경치, 아름다운 해변, 극장을 포함한 독특한 문화 명소, 중요성을 지닌 역사 유적지, 훌륭한 식사 및 모든 종류의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제공한다. 다양한 해산물 역시 유명하다. 특히 랍스터의 천국으로 불릴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영하 10도, 여름에는 영상 25도로 사계절 투어에 불편함이 없다.
담당자: Craig Sulis 매니저
이메일: cdsulis@gov.pe.ca
www.tourismpei.com

◆ Clique Hotels & Resorts

Clique Hotels & Resorts는 Canmore Rockies에 위치한다. 4개의 프리미어 리조트 Stoneridge Mountain Resort, Falcon Crest Lodge, Copperstone Resort 및 Blackstone Mountain Lodge가 있다. 완비된 주방과 거실을 갖춘 콘도 스타일 스위트 룸으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다양한 야외 겨울과 여름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숙박 시설은 쾌적하고 안락하며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두 호텔 모두 24시간 공항 셔틀버스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센터 및 토닉 키친 바가 있다.
담당자: Jim Muir 대표
이메일: jimmuir@clique.ca
www.clique.ca

◆ WildPlay Niagara Falls

나이아가라 폭포를 짚라인으로 가로질러 가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670m 길이를 짚라인으로 내려오며 미국과 캐나다의 호스 슈 폭포를 4개의 짚라인에서 놀라운 나이아가라 폭포의 놀라운 경관을 볼 수 있다. WildPlay의 월풀 어드벤처 코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용돌이와 나이아가라 협곡보다 높은 장애물과 짚라인의 재미있고 경험을 할 수 있다.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4월~12월)에 즐길 수 있으며 7세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그룹 가격은 10명 이상부터 할인 가능하며 시즌에 따라 다른 가격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담당자: Lindsay DiCosimo 매니저
이메일: ldicosimo@wildplay.com
www.wildplay.com

◆ Heritage Park Historical Village

서부 캐나다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한국이 가장 큰 시장으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캘거리에 위치하며 증기 기관차, 원주민 음악, 무용 등을 볼 수 있다. 1930~ 50년대 골동품, 자동차, 석유 산업 관련 물품들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1929년식 솔라리움 식당차에서 최대 36명의 단체로 탑승, 차안에서 제공되는 식사도 할 수 있다. 안내서 및 지도는 한국어 버전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며 하계시즌 오후 5시 30분 동계 시즌 (10월~5월) 오후 4시까지 문을 연다. 캘거리 시내에서 남쪽으로 15분 공항에서는 약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담당자: Sandy Wilde
이메일: swilde@heritagepark.ca
www.heritagepark.ca

◆ Canadian Museum of History

오타와에 위치한 캐나다 역사 박물관 (이전명 캐나다 문명 박물관)이다. 원주민 역사부터 거대한 건축물, 흥미로운 전시회 등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볼 수 있다. 4만 평방 피트 규모로 최초의 인간 정착지에서 현재까지의 캐나다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가장 많은 캐나다인이 가는 박물관이다. 
담당자: Stephanie Fortin
이메일: stephanie.fortin@historymuseum.ca
www.historymuseum.ca

◆ CN Tower

553.33m 높이의 CN 타워는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로 엘리베이터를 이용 58초만에 전망대에 도착한다. 전망대에서는 토론토를 한 눈에 관망할 수 있다. 346m 높이에 위치한 Horizons Restaurant과 Le Cafe에서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하계시즌 오전 9시 30분~저녁 10시, 동계시즌 오전 9시~ 저녁 10시까지, 6월~8월에는 저녁 10시 30분까지 오픈한다.
15명 이상일 경우 15~25%의 에이전트 할인 가격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담당자: Patrick Leavey 매니저
이메일: pleavey@cntower.ca
www.cntower.ca

◆ The Calgary Zoo

캘거리 동물원에서는 전 세계 900 종류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다. 고릴라의 열대 우림, 사바나의 사파리를 통해 하마가 헤엄치는 것을 보거나 회색 곰을 볼 수 있다. 4종의 펭귄, 레드 팬더와 호랑이는 물론 야생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보호하고 있어 희귀 야생 동물 역시 관람 할 수 있다.
담당자: Martiniello 매니저
이메일: mariam@calgaryzoo.com
www.calgaryzoo.com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70-5067-1170/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1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