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획
특집-'2018 포커스 캐나다' ③
이정민 기자 | 승인2018.11.18 15:24

격년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캐나다 트래블마트인 ‘포커스 캐나다’ 참여 업체를 순차 소개한다. 

‘2018 포커스 캐나다’는 지난 10월 17~18일 제주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열렸다. 
캐나다 현지에서는 총 43개 업체가 방한했다. 참가업체를 지역별로 구분, 총 3회에 걸쳐 소개한다. 이번 순서는 마지막으로 캐나다 온타리오 지역 중심으로 소개한다. 

1회-<NORTHWEST TERRITORIES> 
2회-<BRITISH COLUMBIA> <ALBERTA> <QUEBEC> <NATIONAL><YUKON>
3회-<ONTARIO>

<ONTARIO>
▲Blue Mountain Village Association
▲Canadian Niagara Hotels
▲Chelsea Hotel, Toronto
▲Destination Ontario
▲Destination Northern Ontario
▲Hornblower Niagara Cruises 
▲Niagara Helicopters Limited 
▲Niagara Falls Tourism 
▲Monastery Cellars 
▲Ottawa Tourism 
▲Parks of the St.Lawrence 
▲Skylon Tower Niagara Falls 
▲1000 lslands Rockport Falls 
▲The Hare Wine Co.
▲Tourism Kingston
▲Tourism Toronto 
▲Wild Play Zipline to the Falls 


◆Blue Mountain Village Association
온타리오에 위치한 최대의 4계절 휴양지로 토론토에서 북쪽으로 90 분 거리에 있다. 온타리오에서 가장 큰 스키리조트로 한국인이 많이 온다. 42개의 스키 슬로프, 릿지 러너 마운틴 코스터, 온타리오 최대의 내리막 산악 자전거 시설, 몬테 라 골프, 캐스케이드 퍼팅 코스, 목재 챌린지 하이 로프, 윈드 라이더 트리플 짚 및 기타 계절 명소 사이의 전용 해변 숙박 시설을 포함 겨울 및 여름 다양한 어트렉션을 즐길 수 있다. 980 개의 룸과 리조트 하우스 및 웨스틴 트릴 리온 하우스 (Aston Trillium House)로 둘러싸인 45 개의 독특한 컨셉 레스토랑, 바, 소매점이 있는 빌리지가 내려다 보인는 곳으로 풍경 역시 최고 수준이다. 특히 캐나다에서는 드물게 저녁 9시까지 야간 스키를 즐길 수 있다. 그룹 가격은 20명 이상일 경우 적용된다. 1개의 퍼팅 전용장과 18홀 코스 1개가 있다.

 

www.bluemountainvillage.ca
담당자: Patti Kendall 마케팅 디렉터
이메일: pkendall@bluemountainvillage.ca

◆Canadian Niagara Hotels
나이아가라 호텔로 단체 여행, 인센티브 여행, FIT 예약시 캐네디언 나이아가라 호텔을 적격이다. 2000개가 넘는 객실과 스위트룸, 쉐라톤, 메리어트, 크라운 플라자 호텔에서 폭포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한다. 폭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6가지의 호텔과 15개의 특별한 관광명소들 중에서 여행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무료 버스 주차 서비스, 다양한 가격대의 객실 서비스, 당일 확약 및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한 예약 조건들을 미라 살펴보는 것도 좋다. 

 

www.canadianniagarahotelsinc.com
담당자: Dominique deBlois 디렉터
이메일: sales@niagarahotels.com


◆Chelsea Hotel, Toronto
토론토에 있는 4성급 호텔 첼시 호텔은 1590개의 객실을 가진 캐나다에서 가장 큰 호텔이다. 230여 개의 상점이 들어서있는 Eaton Center Shopping Mall과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기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주요 관광지와 주거 지역도 호텔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한다. 무료 와이파이 3개의 레스토랑,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레크레이션 공간과 단체 관광객 및 개별 여행객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시설을 가진 첼시호텔에서는 투숙객들에게 필요한 어메니티와 편안한 숙박시설, 그리고 첼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토론토 중심부에서 누릴 수 있다. 

 

www.chelseahoteltoronto.com/en
담당자: Melissa Deally 세일즈 디렉터
이메일: mdeally@deltahotels.com


◆Destination Ontario
온타리오 관광청은 온타리오를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여행지로 만들기 위해 온타리오 주정부에서 설립한 마케팅 기관이다. 온타리오 주는 4계절 내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이한 건축물, 환상적인 박물관과 미술관들, 매력적인 레스토랑, 흥미로운 공연 예술과 밤 문화로 온타리오는 항상 열려있다. 
www.ontariotravel.net
담당자: Harvey Hamazaki 아시아 담당 컨설던트
이메일: harvey.hamazaki@ontario.ca 


◆Destination Northern Ontario
주 전체의 3/4의 땅을 차지하고 있는 Northern Ontario는 북쪽으로는 제임스 만 과 남쪽으로는 슈피리어 호와 휴론 호에 접해 있다. 20만개가 넘는 호수와 강,시내를 가진 Northern Ontario는 자연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주립 공원에서는 캠핑, 하이킹, 카누를 즐길 수 있고 슈피리어 호에서도 카누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나다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아가와 캐년 기차투어, 캐나다 부시플레인 박물관, 포트 윌리엄 역사공원, 사이언스 노스, 세계에서 가장 큰 담수호 위의 섬에서의 그레이트 스피릿 서클 트레일 등 수많은 어트렉션이 준비돼 있다. Northern Ontario 관광청에서는 여행계획, 여행코스개발, 파트너십 체결 및 팸투어까지 다양한 지원이 가능하다. 

 

www.destinationnorthernontario.ca
담당자: lan McMillan  인터내셔날 마켓 스페셜리스트
이메일: mcmillantourism@gmail.com


◆Hornblower Niagara Cruises 
Hornblower Niagara Cruises 는 보트를 타고 웅장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700인승 쌍둥선을 타고 폭포까지 모험을 떠나거나 야간에는 40분 코스로 불꽃놀이와 조명이 가득한 폭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에 개장한 56인승 레일 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개별 전세 운항과 식사, 미팅, 프라이빗 파티 공간 또한 제공한다. 단체 여행객의 경우 우선 탑승 혜택이 있다. 지난해 한국인은 약 10만 명이 방문, 탑승했다. 

 

www.niagaracruises.com
담당자: Amanda Jiang  아태지역 매니저 
이메일: ajiang@hornblower.com


◆Niagara Helicopters Limited 
나이아가라 헬리콥터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가장 높고 가장 멋진 전망을 가진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을 4 대의 신형 AIRBUS H130 헬리콥터 중 하나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Heli Wine & Dine 또는 Heli-Wedding Tours와 같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개인 헤드셋으로 한국어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투어 시간은 15분 가량 소요되며 개인 비용은 144달러, 그룹은 1인당 111달러(10명 이상)다. 최근에는 헬리콥터 소음을 막을 수 있는 최신형 헤드셋을 도입했다. 

 

담당자: Esther Kim 아시아태평양 세일즈 매니저
이메일: esther@niagarahelicopters.com
www.niagarahelicopters.com


◆Niagara Falls Tourism 
나이아가라 관광청은 나이아가라 폭포의 공식 마케팅 조직이다.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청은 관광명소, 숙박, 이벤트, 식사, 쇼핑, 골프, 여행일정 기획, 팸투어 그리고 프로모션 비디오, 사진과 같은 마케팅 자료 등 관계자들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준비 제공한다. 한국어를 포함한 8가지 언어로 서비스가 가능하다. 

 

www.niagarafallstourism.com 
담당자: Anastasia Belashov  매니저 
이메일: abelashov@niagarafallstourism.com 


◆Monastery Cellars 
모나스터리 셀러는 카르멘 사원의 영성과 와인 제조의 오랜 전통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 곳이다. 이 포도주 양조장은 나이아가라 폭포 인근에 최초의 포도원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스와인을 비롯해 우수 품질 인증을 받은 고급 포도주를 소량 생산하고 있다. 와인 부티끄는 카르멘 수사들(서기 1200년 경에 만들어진 카톨릭 수도회)이 1875년 세운 카멜 멜 산 수도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배당 옆에 위치한 와인 상점과 테이스팅 바는 주 7일 아침 9시부터 6시까지 영업한다. 방문객들은 포도밭을 투어하면서 와인을 시음할 수 있으며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불과 얼마 떨어지지 않은 지역들을 탐험할 수 있다. 
www.monasterycellars.com
담당자: Andrea Kaiser
이메일: andrea@reifwinery.com


◆Ottawa Tourism 
오타와 관광청은 G7국가의 수도인 오타와의 모습과 문화 그리고 자연을 소개한다. 정치, 문화의 수도이자 캐나다를 배울 수 있는 곳이다. Rideau Canal 유네스코 문화유산이 남아 있는 곳으로 오타와 관광청은 팸투어, 현지 사찰, 일정 계획을 돕고 있으며 여행사들이 오타와에 대한 좋은 정보를 전하도록 돕는다. 

 

www.ottawatourism.ca
담당자: Diane Houston 디렉터
이메일: dhouston@ottawatourism.ca


◆Parks of the St.Lawrence 
세인트 로렌스 공원은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역사적인 탐험을 제공한다. 세인트 로렌스 강을 따라 200km뻗은 길 위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강가 캐빈 또는 캠핑장에서 숙박을 할 수 있다. 배를 타거나 골프를 즐길 수 있고 온타리오 주의 가장 상징적인 역사적 장소인 어퍼 캐나다 마을, 포트 헨리, 킹스턴 교도소를 방문 할 수 있다. 천섬 중심에 잇는 스카이 우드 에코 어드벤처에서는 집라인을 체험할 수 있고 어퍼 캐나다 철새 보호구역에서는 조류 관찰이 가능하다. 6월부터 8월까지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www.stlawrenceparks.com
담당자: Krista Doyle  코디네이터
이메일: krists.doyle@parks.on.ca


◆Skylon Tower Niagara Falls 
Skylon Tower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775피트 높이의 실내외 전망대에서 호스슈 폭포와 아메리칸 폭포의 환상적인 경관을 볼 수 있다. 건물 꼭대기에는 회전하는 레스토랑과 2개의 일반적인 레스토랑이 있다. 회전 레스토랑은 1시간에 360도로 회전하며 숨 막힐 듯한 경관과 잊지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에어전트 제공 가격은 평균 50 캐나다달러로 즐길 수 있다. 

 

www.skylon.com
담당자: Anita Pang Hrepic 디렉터
이메일: apang-hrepic@skylon.com


◆1000 lslands Rockport Falls 
Rockport Boat Line는 유람선을 타고 그림처럼 아름다운 천섬을 돌아보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볼트 성, 자비콘 섬, 백만장자의 별장 등을 1시간 안에 돌아 볼 수 있다. 한국어 관광 해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배안에서 아름다운  경치는 물론 식사, 쇼핑 등이 가능하며 무료 버스 주차장, 관광 안내원 체크인 카운터, 무료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와 몬트리올/오타와 사이에 있는 아름다운 강변도로, 1000 lslands Parkway에 자리잡고 있다. ‘배틀트립’ 방영 후 한국인 방문객이 급성장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4월부터 10월 31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일 운행한다.

 

www.rockportcruises.com
담당자: Carol Sudds 마케팅 디렉터
이메일: carol@rockportcruises.com


◆The Hare Wine Co.
The Hare는 비옥함과 행운의 상징에 걸맞게 나이아가라 온더레이크 지역의 역사적인 풍요로움을 기리는 가장 멋진 와이너리 중 하나로 꼽힌다. The Hare은 방문객들이 와인 테이스팅, 생산 시설 견학, 특별 VIP 테이스팅 룸, 아름다운 포도원을 즐길 수 있다. The Hare을 방문해 주문하면 세계 어디든지 와인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토론토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며 공인인증인 VQA 품질인증을 받아 신뢰받는 제품이다. 

 

www.theharewineco.com
담당자: John Hare 대표
이메일: jhare@theharewineco.com


◆Tourism Kingston
온타리오 주의 킹스턴은 깊은 역사를 갖고 있으면서도 항상 변화하는 지역이다. 온타리오 호수와 천섬 옆에 위치한 킹스턴은 캐나다의 첫 번째 수도로 지금까지도 진보적이며 문화적으로 생동감 넘치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미식과 예술면에서는 킹스턴보다 10배 더 큰 도시들과 항상 비교될 만큼 작지만 영향력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킹스턴 교도소와 포트 헨리를 포함해 20개 이상의 박물관과 유적지를 방문하면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VIA 레일 패키지 운영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졌으며 5개의 호텔을 포함해 40개가 넘는 숙박시설이 있어 단체 방문객도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www.visitkingston.ca
담당자: Kelly Brintnell 매니저
이메일: brintnell@kingstoncanada.com


◆Tourism Toronto 
토론토관광청은 토론토 관광산업을 위한 공식적 마케팅 조직으로 여행객들과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장소로 더 많은 토론토 지역을 알리고 있다. 2019년 랑데부 캐나다가 열릴 예정이다. 

 

www.seetorontonow.com
담당자: Masaki Suzuki 매니저 
이메일: msuzuki@torcvb.com


◆Wild Play Zipline to the Falls 
나이아가라 폭포를 짚라인으로 가로질러 가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670m 길이를 짚라인으로 내려오며 미국과 캐나다의 호스 슈 폭포를 4개의 짚라인에서 놀라운 나이아가라 폭포의 놀라운 경관을 볼 수 있다. WildPlay의 월풀 어드벤처 코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용돌이와 나이아가라 협곡보다 높은 장애물과 짚라인의 재미있고 경험을 할 수 있다. 겨울을 제외한 모든 계절(4월~12월)에 즐길 수 있으며 7세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그룹 가격은 10명 이상부터 할인 가능하며 시즌에 따라 다른 가격을 적용 받을 수 있다.

 

www.wildplayniagarafalls.com
담당자: Lee Carr 디렉터
이메일: lcarr@wildplay.com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04522)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16 (체육회관빌딩) 608호   |  대표전화 : 02-6225-5455/010-2678-5455
발행일자 : 2015년 7월 15일  |  등록번호 : 서울 아 03741  |  등록년월일 : 2015년 5월15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정민
Copyright © 2022 트래블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  ljm@traveldaily.co.kr
Back to Top